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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광고는 블로거 또는 YouTuber와 같은 제휴사가 비즈니스 상품 또는 회사를 광고하여 판매 또는 광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수익 공유 광고 방법입니다. 차례 차례로, 계열사는 광고 노력의 결과로 만들어진 판매 또는 구매자 방문자의 일정 비율을 얻습니다. 그들은 제휴 상품에 대한 하이퍼링크가 그들이 해야 할 전부라고 그들의 블로그에 배너 광고를 게재하는 것을 가정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을 깊이 알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요구를 인식하고 요인을 아프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오래 일할 것이다. 이 파이프는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 가거나 귀하와 귀하의 모델에 소개되면 겪게되는 전문 지식 또는 “흐름”을 나타냅니다.
그들의 주요 목표는 잠재 고객이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방법으로 제품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후원자가 제품을 구매할 때, 작가는 판매에서 생산된 수입의 일부를받습니다. 사용된 다른 코칭 자산은 온라인 포럼, 웹 로그, 팟 캐스트, 비디오 세미나 및 전문 웹 사이트를 포함합니다. 튜토리얼은 단순히 계열사의 총 매출을 촉진하기 위한 효율적인 전략의 일부일 뿐이다.
당신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으로 도약하기로 결심하고 베이킹 블로그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기업가들에게 제휴사를 지나는 성과 캠페인에 대한 포괄적이고 결과에 기반한 답변을 제공한다.
네트워크, 편집 및 미디어 웹 사이트, 뉴스 레터 및 블로그와 같은 게시자와 협력하여 거대한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가고 보호를 확대합니다. 당신의 효율성을 감시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약혼 번호를 주시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의 약혼 숫자가 낮다면, 당신은 그 이유를 알아내고 싶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