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받지 말아야 하는 가장 효과적인 이유

이것이 좋은 환상일 수도 있지만, 현실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없을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에 필요한 한 가지 요소가 있다면 그것은 끈기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 트래픽을 유도하고 고객이 클릭하고 변환하도록하는 것은 귀하의 집착이 될 것이며 고정 된 고려, 최적화 및 작업이 필요합니다. 돈, 현금, 돈 – 제휴 기업가를위한, 소득 수익은 가장 중요한 목표입니다.

신체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은 보통 엄청난 투자와 위험을 수반하기 때문에, 나는 디지털 상품을 만드는 방법만을 제시할 것이다. 이것들은 전형적으로 당신의 시간과 거의 또는 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혀 돈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장소입니다. 내가 언급했듯이, 기본적으로 선택할 온라인 마케팅 방정식의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당신은 커미션 정션과 같은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지 않을 것으로 가정. 제휴 커뮤니티의 가격이 이미 소매 가치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클라이언트는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더 나은 가치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세계 브랜드의 80 %는 제휴 패키지를 가지고 있으므로 숙제를 제대로하면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그러나 스팸 콘텐츠 제작자가 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의사소통에서 판단을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꺼지기 때문이다. 매출을 견인할 수 있는 최고의 제휴 마케팅 채널을 한 눈에 알아보자. 제휴 광고는 간단한 과정이지만 많은 단계가 수반됩니다. 아래 이미지에 요약된 사이클은 제휴 프로그램이 웹 사이트의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여 유료 수수료를받는 소비자의 여행을 보여줍니다.

그런 다음 하나 이상의 제품을 선택하고 모든 제품에 대해 {Promote}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제품과 제휴하십시오. 좋은 팁은 Hotmart 시스템이 검색 결과 내에서 모든 관련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작업하기로 선택한 관심 영역과 관련된 핵심 문구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관행은 심지어 당신의 계정이 핫마트에 의해 차단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나중에, 당신이이 클래스의 대부분을 커버하고 그 페이지에 방문자를 구축으로, 당신은 다른 영역으로 확장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장 큰돈을 벌 수는 없겠지만, 이것 때문에 낙담하지는 마라. 일류 계열사는 12개월에 1만 달러에서 40만 달러까지 어디든 만들 수 있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결과를 비교하고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제휴 전략을 세분화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쇼핑객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비디오 데모가 제품의 장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배너에서 공동 브랜드 터치다운 페이지, 유행하는 소셜 이미지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창조적 재산에 들어갈 수 있다.

Flywheel 직원은 귀하의 커미션을 다음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있는 사용자 정의 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귀하와 협력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온라인 상점을 건설, 홍보 및 개발해야하는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MMP는 대부분의 제휴 네트워크 및 전자 상거래 앱과 결합 할 수 있으므로 해당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브랜드들이 특별 오퍼링과 할인 체류를 제공하기 위한 수단으로서 추가적인 스타일이 될 것이다. 그것은 청중들 사이에서 긴급한 방법을 추진하고 고객이 Q & A를 통해 발표자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과 연결할 수 있게합니다.

또는 판매자는 아마도 그들의 마케팅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것을 돕기 위해 동료들을 이용하는 SaaS 회사일 것이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청중의 신뢰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잘 알고 있고 잘 알고 있는 상품만을 추천한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그것을 추천하고 정직한 제안을하기 전에 서비스 나 제품을 노력해야합니다. 당신에게 필요하지 않은 것은 고객이 당신에게 진실하게 대응할 수 없다는 불만을 가지고 다시 찾아오는 것이다.

그들이 어떻게, 언제, 그리고 왜 사는지 아는 것은 일단 그들이 상호작용을 하게 되면 상황을 이상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메시지와 목표가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하는 계열사가 필요합니다. 특히 계열사의 목표가 회사에 이익이 되지 않는 방향으로 흘러간다면 더욱 그렇다.

이런 규칙들은 자신의 사업을 발전시키려는 시도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배울 수 있고 실행할 수 있는 적절한 방법이다. 이 동영상은 ConvertKit의 설립자 인 Nat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han Barry가 회사의 1 백만 달러 이정표에 대한 단일 트윗에 대한 응답이었습니다. 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람들 앞에서 제품을 얻으려는 동기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진공 평가 웹 사이트를 운영하면 포지셔닝의 완전한 목적에 반하는 것처럼 단 하나의 제품만 홍보할 수 없습니다.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똑똑한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