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제휴사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사이트 방문자, 클릭 수, 전환 및 수익을 창출합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가지고 있으면 안 되지만, 아마 필요할 것이다. 다음은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와 지침입니다. 프리랜서 서비스를위한 인기있는 시장 인 Fiverr는 시청자에게 판매하기에 적합한 몇 가지 완전히 다른 제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의 창시자를 인터뷰함으로써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능력은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팟캐스트를 하는 큰 이유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인공지능 근육 마사지기는 139.99달러에 판매되는데, 이는 매 판매마다 13.99달러를 벌 수 있다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것을 의미한다.
Urikar의 프로그램은 또한 전환 및 판매를 추적 할 수있는 개인 전용 계정 관리자 및 대시 보드를 제공합니다. 뚜렷한 분야를 선택할 때는 열정적이고 교육받은 것을 목표로 삼아라. 이를 통해 잠재적인 잠재 고객을 위한 확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공급원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와이어커터는 열등한 상품을 광고할 동기가 없다. 프로그램 가용성 부족 및 데이터 수집 시간 제약으로 인해 모든 클래스가 포함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선택하는 관심 영역은 웹 최적화 결과를보기 시작하는 정도까지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이나 노력이 필요한 방법을 안내합니다. “라고 Elise는 말합니다. BigCommerce 제휴 프로그램에서는 의뢰 당 200 %의 현상금과 엔터프라이즈 의뢰 당 1,500 달러의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항상 엄청난 양의 사이트 방문자를 만들기 위해 설계된이 웹 사이트는 수십만 명의 청중을 구성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계열사와의 돈독한 관계를 길들이려면 체크인 시간을 제쳐두고 제안을 요청하십시오.
언급된 각 지불 고객은 평생 30%의 수수료를 받는다. ISpring은 eLearning 콘텐츠 제작 및 온라인 코칭을 위한 도구를 제작하는 세계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입니다. 그들의 주력 제품은 인터랙티브 온라인 프로그램, 퀴즈, 비디오 자습서, 롤 플레잉 및 전자 책을 만들 수 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저작 소프트웨어인 iSpring Suite입니다.
더 나쁜 것은, 그들의 노력은 보통 백만 달러의 광고 예산을 가진 거대한 회사들과 부딪혔다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이라도 방송시간을 갖게 된다면, 중소기업들은 골리앗 같은 경쟁자들에 대항하여 성공을 오피가이드 가늠하는 데 더 힘든 시간을 보냈다. 틈새시장이 추가로 붐빌수록, 경쟁하고 교통과 전환을 추진하기가 더 어려워질 것이다. 그러나 그것을 시청자와 함께 더 많은 신뢰를 구축하고 더 잘 봉사 할 수있는 방법으로 취급한다면 하늘은 제한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또 다른 전술로 취급한다면, 당신은 그것으로 그다지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
그렇다고 이런 종류의 제휴 마케팅으로는 현금을 벌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그 운명적인 광고를 내기 전에, 나는 온라인 마케팅 네트워크에 가입했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의 어두운면과 관련된 나의 궁극적 인 수준으로 나를 인도합니다. 이것은 내가 제휴사로 판매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 하이퍼링크를 통과할 때 나는 수수료를 받는다.” 나는 그 사람들 중 일부가 그 링크를 클릭할 기회에 흥분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제휴 제품을 판매할 때는 8마일 방식을 택하라.
New York Times의 Wirecutter.com은 구매자를위한 제품 제안을 나열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와이어커터는 주로 소매업체와의 제휴 관계를 기반으로 수수료를 받는다. Associates 프로그램은 기업이 트래픽 및 / 또는 총 판매 방법을 전송하는 데 드는 비용을 다른 기업 또는 영향자 (계열사)에게 지불하는 합의입니다. 이는 순 콘텐츠, 소셜 미디어 또는 제품 통합을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여 금융 수수료를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 당신이 시작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우리의 높은 온라인 광고 제안들이 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판매자와 기업은 고객에게 대처하고 그들이 구입한 것에 대해 기뻐한다는 것을 보장해야 한다.
물론 이러한 유형의 제휴 마케팅은 신뢰성을 구축하는 데 더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지만 고속도로에서 더 큰 보수로 끝날 가능성이 큽니다. 출판사라고도 불리는 이 제휴사는 잠재 고객에게 매력적인 방식으로 판매자의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이거나 회사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