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본질적인 사실들

나는 건축업에서 해고당했을 뿐이다. 해고를 앞두고 있는 몇 달 동안, 나는 나의 첫 번째 노력인 GreenExamAcademy.com.으로 온라인 사업을 실험해 왔다. 당신은 그 제품을 사용했고, 그것은 훌륭하며, 그것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 방문 페이지의 가장 큰 장점은 대화를 계속하고 고 https://ko.wikipedia.org/wiki/https://partner-safe.net 객이 인수 프로세스를 진행하면서 고객과 함께있는 것처럼 느끼게한다는 것입니다.

너무 자주, 나는 사람들이 사물의 관계 측면을 무시하면서 온라인 마케팅을 가장하여 상품을 파는 시간과 활력을 낭비하는 것을 본다. 내 제휴 인터넷 마케팅 도구 제출에는 이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여기서 나는 Pretty Links 및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제휴 인터넷 마케팅 노력을 강화할 것을 권장합니다. 웹 로그 게시물에 해당하는 다른 종류의 콘텐츠 자료에서는 게시물의 시작, 중간 및 마침과 같이 제휴 링크를 약간 더 자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웹 페이지에는 청중이 자신의 온라인 회사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말 유용한 리소스 (제품, 서비스, 앱 등)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제출을 배우기 시작하는 개인들은 추가적으로 참여하여 조치를 취할 가능성이 있다.

Facebook과 같은 플랫폼은 시청자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측면에서 제한됩니다. 페이스북은 특히 그들이 공개되어 구매자들을 위해 현금을 벌려고 하기 때문에 변화를 주는 것을 좋아한다.

제휴 기업가들이 돈을 벌기 위해 얼마나 빨리 처리하고, 심지어 그들의 기업을 더 정규직과 비슷한 한 가지로 성장시키는지는 매우 개인적인 것이다. 때때로 Tom Dupuis는 2년 만에 20,000 달러에서 80,000 달러로 150,000 달러의 연간 수입으로 도약하는 방법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했습니다. 또는 수십 명의 제휴 기업가들이 첫 판매에 얼마나 걸렸는지에 대해 토론하는 이 매혹적인 출판물을 읽어보십시오. 답변은 크게 다르며, 한 계열사는 6 개월 만에 $ 0에서 $ 7K 수입으로, 다른 계열사는 첫 제휴 판매를하는 데 3 개월이 걸렸습니다 (적당한 $ 310!)을 포함하고 있다.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판매당 계열사에 돈을 지불하고 클릭이나 인상으로 덜 자주 지불한다.

Jake Frankenfield는 광범위한 비즈니스 정보 주제에 대한 숙련된 작가이며 그의 작품은 Investopedia와 The New York Times에 실 렸습니다. 그는 Facebook 및 정보 수집, Apple 및 사용자 경험, 블록 체인 및 fintech, cryptocurrency 및 현금 전달 방법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 및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궁극적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할지 결정할 때 온라인 팔로잉이 얼마나 확립되어 있는지,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를 포함하여 염두에 두어야 할 핵심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청중이 상인, 과도한 순 가치가있는 사람들, 자금 조달에 관심이있는 개인, 통화 고문 또는 자산 관리자로 구성되어 있다면이 프로그램은 귀하를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전자 메일 및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다른 채널을 통해 제휴 상품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답변 할 것을 제안합니다. 제휴 광고는 개인적으로 홍보하는 제품을 다룰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고객이 이 제품을 활용할 수 있는 전문 지식을 직접 알아야 합니다.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여 잠재 고객의 신뢰를 높이면 동일한 종류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잘 작성된 비교 검토가 제휴 구매를 유도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콘텐츠 자료를 출판하는 계열사의 점유율도 크게 뛰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은이 오래된 아이디어를 새로운 단계로 가져갑니다. 그것은 브랜드들이 매우 밀접하게 연관된 창조자들의 충성스러운 추종자들에게 성공할 수 있게 해준다. 동시에, 그것은 심지어 새로운 창작자들도 그들의 작품으로부터 현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

이 경우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생각하게됩니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의 틈새 시장에 호기심을 가지고 이미 당신의 콘텐츠 자료와 함께 종사 한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관심 분야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들은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에 멋진 시청자 https://partner-safe.net 들을 만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페이지 수준에 초점을 맞추면 사이트의 특정 페이지에 대한 제휴 선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방문자가 귀하의 기사 중 하나로 간주되는 것을 연구 할 때 해당 기사에서 홍보하는 EXACT 제휴 제품을 강조 표시하는 캠페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수동적 인 수입을 창출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