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아이디어

당신이 제공하는 보너스가 당신이 일반적으로 홍보하는 것이라면 구매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정확한 달러 가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특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또 다른 가능성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을 인터뷰하고 심지어 그것을 만들거나 판매하는 사람을 인터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평가에 추가적인 깊이를 제공할 수 있고, 독자들에게 이야기를 만들어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식사 블로거는 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륭한 제품을 홍보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조리기구, 식사 키트, 감식가 재료, 심지어 앞치마와 비슷한 많은 다른 제품들이 이치에 맞을 것이다.

리틀 데비의 퍼지 브라우니를 사러 가게에 갈 가능성은 거의 없어. 한 끝에는 방문객이 파이프 라인에 입장하고 다른 끝에는 파이프 라인의 “출구”마무리가 판매 또는 전환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을 위해서만 한정된 시간 동안 할인된 가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구조 업계의 다른 사람들이 LEED 시험을 진행할 수 있도록 Green Exam Academy를 구성하면서 온라인 마케팅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수익을 올리고 있는지 알게되었습니다. 우리는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팁,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성공하기위한 최고의 아이디어,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줄 지어 서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트래픽이 웹 사이트로 이동하고 결국 클릭, 판매 및 제휴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인 제품을 만들 때마다, 당신은 제품을 만들지 않아도 되고, 고객 지원에 대처하며, 제품 소유자가 되는 다른 요소들에 대응하는 온라인 마케팅의 혜택을 포기한다.

나는 인터넷 사이트도 없이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많은 창녀들을 알고 있다.

제휴 프로그램은 납, 클릭 또는 판매로 지불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수수료 기반에서 작동합니다. 당신은 여분의 풍요로운 독자층을 제공하는 경우, 세포라는 당신을위한 동료 프로그램입니다. 이 소매점은 스킨 케어, 체격 케어, 메이크업 및 향수와 함께 다양한 명성의 장엄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들은 우수한 구매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 예를 들어, 그들은 모든 구매와 함께 무료 선물을 제공하고 강력한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번들은 모든 Pabbly 응용 프로그램의 경제적 번들 인 Pabbly Plus입니다.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여러 종류의 제휴 패키지가 있으며 회사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시작하기 쉽고 가격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자유롭게 히치하이킹 할 수 있으며, 또한 상품을 만들거나 인벤토리하거나 배송 할 필요가 없으므로 번거 로움 / 책임이 적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판매할 때마다 적은 수수 오피가이드 료를 받고 다른 사람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다. 당신은 아마 당신이 방문하는 많은 웹 사이트에서 “제휴 링크”또는 “후원 게시물”로 표시된 제목을 보았을 것입니다; 또는 어쩌면 당신은 이미 첫 번째 단계를 수행하고 제휴 네트워크로 많은 서명했습니다.

또한 귀하의 웹 사이트와 다른 사람들의 방문자 블로그에 대해 생각하여 백 링크 및 트래픽을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과 거래 내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에 관한 한, 특히 먼저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이트 방문자를 귀하의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로 유도하는 것은 힘든 일이 될 수 있으므로 다른 제휴사와 연결하여 서로를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같은 분야에 있다면 하이퍼링크를 포함하거나 소셜 포스트를 다시 공유함으로써 제안을 교환하거나 다른 모든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제휴 웹 마케팅으로, 그것은 당신이 선택하고 적절하게 시간을 보내는 제품에 좋은 것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이 단순히 할 수있는 가능성은 매우 과도합니다 … 제휴 마케팅 추적에 대해 무엇을 알아야합니까? 마케팅 및 홍보는 모든 회사의 진행 기술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홍보 회사는 제휴사 넷 마케팅 프로그램의 문구를 정한다.

초기에, 회사들은 주로 배너 광고에서 클릭당 수수료나 마일당 가격을 지불했다. 전문 지식이 발전함에 따라 정확한 총 매출 또는 인증된 리드에 대한 커미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