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르는 교육 대학의 비밀

각 프로그램은 당신의 졸업장을 완료하는 동안 실제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교사가 될 당신을 함께 넣어, 높은 당신의 개인 교실에서 당신을 준비합니다. 기술을 활용하여 온라인 교육을 통해 대학생들은 온라인 수업, 작업, 과제, 토론 및 시험을 온라인으로 완료하여 야외에서 프로그램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제자리의 주요 과정의 여름 변경이 있으며 여름 시간 동안 전공 변경에 관심있는 대학생들과 거의 만날 것입니다.

그가 어떻게 호기심과 창의성을 그의 진로에 접목시키는지 알아보세요. UF는 온라인 대학원 교육 순위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승무원학원 서 다시 한번 힘과 관리를 보여주었습니다. 전국 2위. 플로리다 대학의 교육대학은 1위를 달리고 있다.

미국 최고의 대학원 교육 학교에 대한 가장 최근의 US News & World Report 연례 조사에 따르면 공교육 학부 중 14 개. 관련 학문 및 학문 분야에서의 경험과 독립적 인 연구 및 추가 조사를 수행 할 수있는 힘을 향상시킵니다.

커리큘럼 및 교수 부서는 모든 학습자에게 최적의 학습 조건을 만드는 방식으로 커리큘럼을 조사, 구성 및 고려하는 데 필요한 지식, 전문 지식 및 처분을 갖춘 커리큘럼 리더, 연구원 및 교수를 준비합니다. 텍사스 전역의 TechTeach Across Texas와 텍사스 농촌 지역의 TechTeach Across Rural Texas는 혁신적인 교육 모델을 주 전역에 제공하여 야심 찬 교육자가 지역 사회와 강의실에서 시작 후 가르 칠 수있는 장소를 준비 할 수있게합니다. Education-Colleges에서 우리는 광범위한 학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강사, 직원, 학생 및 학부모의 능력과 힘을 모으고 전달하기위한 행동 과정을 장려합니다. 고등 교육에는 교육, 연구, 엄격한 적용 작업 (예 :의과대학과 치과대학), 그리고 대학의 사회적 제공자들의 행동.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이 시스템을 발견함으로써 당신의 직업을 승무원학원 발전시키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어라. 존경받는 교수진, 유연한 형식 및 즉시 관련성이있는 데이터를 통해 모든 패키지는 후속 학위를 취득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오클라호마의 교육 축하 행사는 오클라호마와 과거에 변화를주고 있는 교육자와 훈련 옹호자를 인정합니다. 이것은 Jeannine Rainbolt College of Education 졸업생들이 오클라호마에서의 삶을 변화시키고 교육에서의 일을 통해 과거를 변화시키고 있는 다른 사람들뿐만 아니라 그들의 영향력을 인정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는 중등 교수진에서 코딩을 시작했지만 Develop in Swift 커리큘럼을 발견하지 못했고 대학의 iOS 개발 연구소에 도착할 때까지 라이센스를 취득했습니다. Suresh는 iPad가 자신의 방법을 학습으로 바꾸는 데 도움을 준 과학 및 비즈니스 분야의 이중 전공입니다.

나는 너무나 많은 멋진 친구들을 만났기 때문에 나는 평생 동안 모든 가능성을 가지고 친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안다. 문맹 퇴치 교육을 위한 Fayard 선물 문맹 퇴치 교육에 2 백만 달러의 Fayard 기증 위원장은 UA 교육 대학이 아동 문맹 퇴치 분야에서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학자를 유혹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헌신, 연민, 그리고 급진적 인 사랑을 통해 에드문도 아길 라르 박사의 교육에 대한 헌신은 학생들에 의해 촉진됩니다. BI 학생들은 소득이 더 높았으며 수업에 더 많이 머물러 있고 4년 이내에 졸업했습니다. 주 교육자 조합, 연구원 및 이웃 조직 간의 협력은 필수적인 변화를 촉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