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이트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블로그는 전 세계적인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블로그는 전 세계적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웹 온라인보다 훨씬 저렴하고 빠르며 확실히 쉽게 블로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콘텐츠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길거나 짧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모집 은 기사(일반적으로 블로그 게시물로 알려진)를 제출하여 간단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구매에 사용할 수있는 테마의 광대 한 수량 워드 프레스 사용에 대 한 좋은 것 들 중 하나는 사용할 수 있는 테마의 광대 한 숫자입니다 레이아웃은 템플릿을 선호 하지만, 당신을 위해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수천 개의 무료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꽤 많은 교회에 맞게 특별히 설계 옵티밋 결과, 선택, 개인은 WordPress에 새로운 comeers, 당신의 콘텐츠에 매우 먼저 작업에 초점을 유지 하면서 시작 하는 테마를 확인 하십시오. 그런 다음 웹 사이트가 성숙함에 따라 새로운 테마를 선택하거나 사용자 정의하여 테마를 향상시켜야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들어가서 wp-content, plugins, wp-shopping-cart로 이동 한 다음 Smart FTP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이 특정 폴더의 모든 내용을 강조 표시 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고 속성 / CCHMOD를 선택하고 권한을 777로 변경해야합니다.

그 아래에는 끝이 / Cpanel 인 IP 주소가 있습니다. 지금 클릭하고 만든 로그인을 사용하여 로그인하십시오. 잊어 버린 내부에는이 전자 메일에 추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로그인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기본 페이지를 페이지 배경색으로 채웠습니다 (진한 파란색 * 몸 * 배경으로 착각하지 마십시오) 조명 배경색은 블로그 제목 및 태그 라인과 같은 컬러 텍스트를 표시합니다

대부분의 호스트에는 fantistico가있는 cpanel 계정이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으로 fantistico를 통해 WordPress를 실제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백엔드는 탐색하기가 쉽기 때문에 설치하면 거의 모든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의 버전은 더 강력한 버전이 될 것이며, 많은 A-List 블로거가 사용하는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blogsphere에 적합합니다. 마지막으로, WordPress 모양은 블로그 팬에게 매우 친숙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WordPress를 블로그 콘솔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많은 독자가 WordPress에 익숙해졌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잠재 고객이 웹 로그 블로그 사이트를 쉽게 둘러 볼 수 있습니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디렉토리 PHP 버전이 최소 41 이상이어야하며 MySQL 버전이 32323 이상이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WordPress 관리자 패널에서 설정을 방문하십시오> 읽기 상단에서 읽기 대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첫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모든 첫 페이지 표시는 라디오 단추를 참조하 총판모집 십시오. 정적 페이지 (아래 선택)를 클릭 한 다음 상단 페이지 드롭 다운 메뉴에서 앞면 시트에 사용할 페이지를 클릭하십시오.이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제목 Welcome 또는 키워드가 풍부한 제목을 추가합니다. 광고 제목이 사용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Fantastico는 서버의 모든 종류의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은 서버에 대한 매우 고급 소프트웨어에 추가 1 또는 2 버튼 클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WordPress 관리자 로그인의 오른쪽에 있는 설정 버튼으로 돌아가 소프트웨어에서 XML-Sitemap을 검색하십시오.이것은 구성하기 가장 쉬운 플러그인입니다.BUILD 사이트 맵 버튼을 클릭하거나 변형에 관계없이 바로 그것입니다!일단 그것은 당신에게 사이트 맵이 완료하기 위해 업데이트되었음을 알려줍니다!누구나 Google용 사이트맵을 만들고 Google에 사용자가 인간이고 존재한다는 사실을 통보했을 수 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들어가서 wp-content로 이동하여 업로드라는 폴더를 만들어야합니다.

삽입 미디어 버튼이 추가 되었습니다 – 사진, 비디오, 오디오 등을한 번 클릭하여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미디어 업로드를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자동으로 알고 적절하게 설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