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재응에 관한 사실들

성공적인 웹 최적화는 인텐트 기반 키 프레이즈를 사용하는 페이지 전략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백링크프로 다른 웹 사이트에서 인바운드 하이퍼 링크를 얻는 오프 페이지 방법으로 구성됩니다. SEO의 목표는 자연 검색 결과에서 회사의 가시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노력은 회사의 웹 사이트에 더 많은 방문자를 몰고, 더 많은 고객과 추가 수익으로 이어지는 추가 변환에 대한 그들의 가능성을 성장. 중복된 콘텐츠 자료와 그것이 당신의 순위를 해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신화들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웹 페이지의 모든 것이 확실해야한다고 잘못 생각하지만 사실 검색 엔진은 중복 된 콘텐츠에 대해 웹 사이트에 불이익을주지 않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접근법은 주요 검색 엔진 지침을 준수하고 속임수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 흰색 모자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단기적으로 작동하고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얻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Google은 마침내 처벌을 받고 심지어 귀하의 사이트를 블랙리스트에 올리므로 결코 순위가 매겨지지 않습니다. 검색 엔진 크롤러는 웹 사이트를 크롤링할 때 여러 가지 요인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기본 디렉토리에서 페이지의 거리는 페이지가 크롤링되는지 여부에 대한 생각일 수도 있습니다. 2007 년 Google은 PageRank를 전송하는 유료 링크에 반대하는 캠페인을 발표했습니다. 2009년 6월 15일 Google은 링크에서 nofollow 속성을 사용하여 PageRank 조각 결과를 완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이퍼링크를 구축할 때 SEO는 어떤 링크도 구축하는 데 집중하지 않는다. 그들은 가능한 최고 품질의 참조를 생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예를 들어, Google이 웹 사이트를보다 권위있는 것으로 간주하도록 의도적으로 구성한 것으로 생각하는 낮은 품질 또는 의심스러운 링크는 순위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일부 ⁇ 낮은 품질의 것들은 당신의 순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에 관련 없는 검색이 표시되지 않도록 추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검색 엔진 최적화 작업은 잠재적 인 구매자가 Google 및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문구를 발견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하이퍼 링크 구축의 목표는 Google이 링크 거래에서 가치를 제공하는 사람들에게 보상하는 것입니다. 귀하는 귀하의 전문 지식에 관심이있는 개인과 함께 웹 사이트에 게시하는 게스트를 작성하고자합니다. 중복된 내용 자료와 끊어진 링크는 대부분의 웹 사이트를 괴롭히는 두 가지 가장 일반적인 크롤링 오류입니다. 예를 들어, Medium과 같은 거대한 콘센트에 똑같은 내용을 다시 게시하면 Google이 더 권위있 백링크프로 는 영역에 있기 때문에 Medium 기사를 먼저 색인화 한 결과 순위가 손상됩니다.

우리는 우리의 블로그 및 Youtube 채널에서 공부 용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 할 것입니다. 우리의 모든 학습 용품과 몇 가지 도구들은 무료로 유지될 것이지만, Ahrefs에 가입함으로써 우리를 지원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웹 최적화를 배우기 전에 검색 엔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파악하고 싶습니다.

반응 형 디자인, 로봇 지시문 및 구조화 된 데이터 및 메타 태그와 같은 다양한 기술 요소를 구현하면 Google에 귀하의 사이트가 무엇인지 알릴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마케팅을 배우고 자하는 것이 개념을 실행하고 테스트하려는 의지에 의해서만 초과되는 경우를 대비하여이 가이드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외부 웹 사이트를 가리킬 때 링크에 대해 생각할 수 있지만 내부 하이퍼 링크에 사용되는 앵커 텍스트 콘텐츠를 더 많이 고려하면 사용자와 Google이 웹 사이트를 더 높게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손상된 하이퍼 링크를 따르거나 잘못된 URL을 입력하여 사이트에 존재하지 않는 웹 페이지로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지금까지 읽은 내용을 보면, 관련성과 권위라는 두 가지 요소 없이는 어떤 페이지도 순위를 매길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목이나 설명과 같은 메타 태그는 가장 인기있는 두 가지 태그입니다. 따라서, 여기에는 기본적으로 가장 필수적인 페이지 내 최적화 작업 목록이 있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찾고 있든 간에, 그것을 주는 것은 내용물이다. 추가 정보를 게시할수록 검색 가시성이 높아질 확률이 높아집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쉽게 기어가는 위치를 만드는 것이어야 한다.

구글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AI가 귀하가 사용하는 모든 키워드를 선택하지 않기 때문에 순위를 매기는 데 더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여기서 내용 자료가 무엇인지 검색자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섹션을 키워드 최적화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이제는 160 자 미만입니다. 셀룰러 화면과 데스크톱 화면 모두에 적절하게 표시하려고 합니다.

도메인 권한, 이는 지역 이름이 얼마나 널리 퍼져 있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들어본 결과, Coca-cola.com은 매우 권위적일 수 있다.

사이트의 아키텍처를 개선할 때 명심해야 할 세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Google 검색 콘솔에 들어가면 많은 세부 정보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