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 장단점

그래서 많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channelcan.com 소셜 미디어 마케팅 권리는 당신의 지식에 대해 부지런히 노력함으로써 시작된다. 운영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단기간에 대응할 수 있으며, 그 후에는 이러한 테이크 아웃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다음 기술 점검을 알릴 수 있습니다. 기업가의 54 %는 비디오가 아마도 사회적 목표에 도달하고 좋은 목적을 달성하기위한 가장 귀중한 콘텐츠 종류라고 말합니다. 소셜 비디오는 특히 틱톡과 인스타그램 릴의 등장으로 붐을 이루고 있다.

긴 형식과 짧은 형식의 제작물 모두 과도한 참여율로 인해 모든 플랫폼에서 사회 영역을 지배하게됩니다.

기획된 콘텐츠는 아이디어를 생산하는 크리에이티브 / 마케팅 팀에서 시작됩니다. 일단 아이디어를 완성하면 승인을 위해 보내줍니다. 첫 번째는 각 부문이 법률 팀이 채택한 편집자, 브랜드를 차례로 승인하는 장소입니다. 분야는 기업의 규모와 철학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모든 부문이 24시간 동안 서명하거나 반대할 수 있는 장소다.

팔로워, 이메일 목록, 웹사이트 방문자들에게 당신이 그 http://channelcan.com 들의 욕구와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무엇을 더 보고 싶어하는지 물어보라. 무엇을 게시해야할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시작하기위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 아이디어에 대한 오래 지속되는 기록이 있습니다. 5 단계에서 모든 채널에 대해 작성한 사명 선언문을 기억하십니까?

또한 주간 Pinners의 80 %는 플랫폼에서 새로운 모델이나 제품을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단지 훌륭한 발견 도구가 아니라 브랜드가 눈에 보이는 이야기를 통해 내러티브를 구성하는 방법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모든 채널의 성능을 확인하고 소셜 미디어보고의 기본 사항을 알아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제출하는 모든 작은 것들이 당신의 사업 목표를 돕기 위해 일하도록, 당신의 콘텐츠 기술과 달력을 긍정적으로 만들어라. 소셜 미디어 콘텐츠 캘린더는 또한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설명해야 합니다.

사회적 대화를 더 쉽게 시작하고, 참여하고, 모니터링함으로써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신속한 대응으로 고객 관계를 개선할 수 있으며 최적화 도구를 사용하여 소셜 광고 계획을 고수할 수 있습니다. Hootsuite Podium을 통해 더 높은 소셜 미디어 관리 전문 지식을 개발하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기초를 연구하기 위해 무료 온라인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Facebook, Instagram, Pinterest, LinkedIn 및 Google+와 함께 가장 중요한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이를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어디 한번 보자.

우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문가는 높은 ROI를 유도하는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디지털 광고 계획을 만들기 위해 목표 시장을 설정합니다. 우리는 분석 및 데이터 추적 도구를 최대한 활용하여 전략을 개선하고 브랜드와 관련된 특정 키워드 및 문제를 목표로합니다. 웹 사이트에 추가 온라인 사용자를 유치하고 통합 웹 최적화 및 소셜 미디어 광고 서비스를 통해 모델 가시성을 향상시킵니다. Thrive의 Facebook 소셜 미디어 광고 및 기타 SMM 전문가는 광범위한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고 유기농 사이트 방문자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객의 검색 의도를 다루는 SEO 최적화 콘텐츠 자료를 제작합니다. 웹 로그 게시물 외에도 영화, 인포그래픽 및 다양한 공유 가치가있는 웹 사이트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더 많은 소셜 미디어 고객이 클릭하여 사이트로 이동하도록 유도합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통해 사람, 회사 및 기타 조직이 서로 상호 작용하고 온라인으로 관계와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무료 평가판을 사용하여 무제한의 다양한 계정, 사용자 및 이니셔티브를 제공합니다. 한 가지 일이 발생할 때 특정 작업을 트리거하는 규칙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특정 알림에 대한 Google 알림을받을 때마다 규칙을 만드는 기능이 있으며 Google 문서에 바로 추가되므로 하루가 끝날 때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 자료를 출판하는지 분석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과 당신의 경쟁자들이 조사하는 방식을 보기 위해 완전히 다른 분석 도구를 사용할 수도 있다.

물론, 각 제출물이 어떤 양의 좋아하는지 볼 수있는 유연성이 있지만, 라이벌과 비교하는 방법을 더 깊이 파고 들고 싶다면 라이벌 IQ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운동 및 참여율을 확인해야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재활용이 달콤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왜 당신의 내용물을 재활용하지 않는가?

그들은 또한 끊임없이 증언을 하며, 분명히 입소문 광고를 믿는 사람입니다. 시장에는 많은 훌륭한 도구들이 있는데, 정기적으로 새로운 도구들이 등장한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링크드와의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