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당신이 깨진 침술을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침술을 시도하고 싶다면, 교육받고 경험이 풍부한 시술자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침술의 외교관은 석사 학위에 대한 적어도 4 년간의 학업 훈련을 받았으며 엄격한 시험에 합격해야하며 주정부 면허 및 지속적인 교육 필수품을 충족해야합니다. 의사에게 침술사를 추천하거나 침술 및 한의사 국가 인증 위원회 웹사이트에서 침술사를 검색하도록 하십시오. 다양한 질병과 문제에 특정한 최대 400 가지의 침술 요인이 있습니다. 침술은 40 가지가 넘는 질병과 장애에서 효율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호주 건강 실무자 규제 기관에 침술사 등록을 검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AHPRA 웹 사이트에서 등록 된 중국 의약품 실무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침술사는 멸균된 일회 https://ko.wikipedia.org/wiki/입냄새제거 용 바늘을 사용하여 혈액 매개 질환의 전염을 막고 천공 부위의 감염 가능성을 줄여야 합니다. 마취과 의사 및 신경 학자와 마찬가지로 의학 의사가 침술 교육을 받기 위해 더욱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의학 문서를 사용하지 않는 면허있는 침술사를 위해 미국에는 수많은 공인된 교육 패키지가 추가로 있습니다. 치료 후 증상이 하루나 이틀 동안 악화 될 수도 있고, 음식, 수면 또는 기분에 대한 충동이 개선되기 시작하는 것보다 일찍 발견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침술의 효능에 대한 비판의 결과는 결정적이지 않았다. 대부분의 암 환자와 다른 인구 집단에서 시행된 몇 가지 의학적 실험은 침술 치료가 수면을 향상시킨다는 것을 보여준다. 암 관련 피로를 가진 78 명의 대부분의 암 생존자에 대한 2016 년 무작위 과학 실험은 특정 경혈에 사용 된 적외선 레이저 침술이 암 환자에게 안전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적외선 레이저 침술을 4 주 동안 일주일에 세 번씩받은 환자는 가짜 치료를받은 환자보다 피로가 적습니다. Memorial Sloan-Kettering Cancer Center의 2004년 예비 연구에서 침술은 다양한 종류의 암 환자에서 화학 요법 후 피로를 31 %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05년 스웨덴의 유방암 환자에 대한 또 다른 예비 연구는 침술이 지글지글한 섬광을 절반으로 줄였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바늘은 때로는 15 분에서 20 분 동안 방치되며, 전체 세션은 30 분에서 1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여러 연구를 조사한 연구에 따르면 침술은 무릎 골관절염 환자의 단기 및 장기적으로 무릎의 신체적 수행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조언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침술이 무릎 골관절염 환자의 무릎 통증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발견했지만 단기간에만 도움이 되었습니다.

치료의 또 다른 형태는 특정 장애에 대한 선택된 부위에서의 지압 또는 압력의 유용성입니다. 침술 바늘은 머리카락이 가늘고 유연해서 삽입할 때 거의 느끼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직원과 입냄새제거 고용주 모두 사무실을 지나는 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침술과 같은 전문 제공자를 포용하는보다 건강한 사무실을 위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침술은 직장에서 성공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으며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침술은 또한 건강에 좋지 않거나 성가신 작업 환경의 신체적, 정서적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좋은 약은 환자들에게 그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가장 일반적인 4 가지 경고 신호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Article Gout Gout은 염증성 관절염으로 남성에게 더 일반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침술 원리의 관습은 생명력이 인체 전체에 흐르고이 힘이 안정과 건강을 창출하도록 채널 화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의 직업이나 개인적인 압력에 대한 요구가 있든간에, 우리 중 거의 77 %는 스트레스의 신체적 증상을 전문적으로 인정합니다.

한국의 침술은 단순히 팔과 발의 요인에 바늘을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동료로서, 당신은 관절염 재단이 국가의 주요 장애 원인 인 관절염 환자를 위해 삶을 변화시키는 자원, 과학, 옹호 및 그룹 연결을 제공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관절염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여 연구를 형성하고 환자가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돌 봅니다. 터치 요법은 관절과 근육 조직의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매우 효율적일 수 있다.

여기서 더 많은 것을 발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