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4 년 가까이의 각각의 사람들은 사람들이 붙어있는 3 가지 이유를 생각해 냈습니다.

온라인으로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4 년 가까이에있는 각각의 제품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붙어있는지에 대한 3 가지 이유를 생각해 냈습니다. 왜 사람들이 파산했는지 왜 사람들이 화가 났는지 어떻게 믿을 수 있습니까? 주로 거기서 더 길기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해독하고 그 안에서 꾸준한 수입을 얻었다.

무언가가 당신과 관련하여 잘 작동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떠나고 완전히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나는 당신이 문제를 시도해서는 안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당신은 항상 실험하고 새로운 것을 찾아 온라인으로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지만 균형이 있어야 합니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가 직접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 성공한 것을 살펴보십시오. 개인 URL을 받아야 합니다. $ 10 미만으로 URL을 얻을 수 있으므로 일부가 없다는 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 좋아요 구매 명은 거의 없습니다.

당신이 초보자 포화 때 이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그래서 나는 상향 조정이 필요합니다.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 할 때 제품이 실제로 효과적으로 판매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 주면인지합니다. 올바른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교육이 있습니까? 내 말은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니까 마케팅에 가장 좋은 방법을 알거나 배워야 한다는 거야.

인터넷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귀하의 이익을 위해 작동합니다. 당신은 어떤 제품도 주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배송하지 마십시오. 당신이하는 모든 일은 사람들이 당신이 홍보하는 것이 무엇이든 사고 싶어하는 광고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클릭하십시오. 제품을 쉽게 찾아야합니다. 개인도 커미션을 만듭니다. 모든 규제가 구체적으로 수행됩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당신이하고있는 일을 알고 돈을 많이 벌 수 있습니다.

많은 인터넷 프로그램 판매 당 지불 다른 말로, 방문자가 판매자 링크를 따라 가려고하면 구매를하고 수수료를 지불해야하며이 수수료는 은행 계좌, PayPal 계좌 또는 수표로 입금 할 수 있습니다 리드 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로 가서 등록 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금액은 미리 결정됩니다, 당신이 그녀에게 말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계획에 참여하기 위해 서명했을 때 이 금액이 될 것인가?

개인이 틈새 제휴 마케팅에 자신을 설립하고 좋은 고객 기반을 가지고 있다면, 다른 독특한 인구 통계를 그릴 수있는 틈새 시장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십시오. 이제 일부 고객이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이 새롭고 다른 경사를 고려할 수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는 데 도움을 청하십시오.

당신이 구입하지 않은 하나의 제품을 검토하는 경향이있는 경우, 당신은 항상 당신이 제품에서 스크린 샷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 방법의 예를 포함, 사용자의 다른 리뷰 (허락), 또한 중요한 시스템으로 제휴사, 당신은 정말 당신이 활성화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알고있다 마지막으로, 그러나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지불 광고입니다 극단적으로 PPC 서비스는 Google Adwords 성공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조금 얻을 수 있습니다 까다로운,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바로 가져올 때, 즉시 높은 웹 사이트 방문자를 얻을

제휴 마케팅은 확실히 수익성있는 종류의 비즈니스가됩니다 경우에 당신은 정말 자신의 웹 사이트를 포함하는 적시에, 관련, 유익한 콘텐츠가 필요한 관련 기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제품 리뷰, 업계 뉴스, 주요 사람들과의 인터뷰, 또는 남녀가 원하는 모든 것을 유지하기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그래,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 같구나, 그렇지? 그러나 그것의 근본 원인이 있습니다 : 당신은 장기간에 걸쳐 단순히 이것을 실제 사업으로 만들고 싶습니까, 아니면 빨리 열심히 만들 계획입니까?

19 달러짜리 전자 책을 효과적으로 판매한다면 300 달러짜리 책을 팔 수 있다고 믿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적어도 곧 더 많은 장소가 곧 발생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하 인스타 좋아요 구매 지만 제휴 마케팅의 태국 음식을 요리하는 법을 배우고 제품을 빨리 판매하고 많은 커미션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여행에 있습니다.

결단을 내려야 해!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높게 유지하고 당신이 당신의 인터넷 마케팅 사업 내부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이 접근 방식과 같은 사업이 너무 크거나 짧아집니다. 몇 가지 좌절로 인해 낙담 할 수 없습니다. 계획을 검토하고 다시 작업하십시오. 단점을 해결하는 다른 방법을 평가하십시오. 당신의 선택을 시장에 내놓기 전보다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으십시오. 그래서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나는 이것들이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가능한!귀하의 리뷰는 항상 귀하가 판매하는 제휴사 제작물에 있습니다 귀하의 리뷰가 끝날 때, 일부 제휴사 제품에 대한 링크가 있고, 다음 리뷰 웹 포스트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그것은 제품 외에도; 그것은 마케팅 능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