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장이나 공유 커뮤니티에 있을 경우 커뮤니티 관리자에게 잘못 구성되었거나 오염된 장치를 찾기 위해 커뮤니티 전체에서 검색을 실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에 따르면, 이미지는 보통 2배 더 높은 발언률로 이어지고 비디오는 LinkedIn에서 5배 더 많은 참여를 얻으며, 라이브 비디오는 24배 더 많은 참여를 얻게 된다. 고객 관리 하나의 직관적인 솔루션을 통해 각 채널에서 탁월한 고객 경험을 보장합니다. 측정 및 보고 액세스는 귀하의 자연스럽고 유급된 노력을 투명하고 쉽게 귀속시키고 모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 보고를 단순화합니다.
Coschedule의 워터 마킹, 대량 가져 오기 및 공동 작업 옵션을 사용하면 모든 웹 로그 및 경우를 추가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워크로드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사용자 참여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Coschedule의 크롬 확장 및 셀 앱은 전체 기능에 대한 오피 진입을 제한했습니다.
실제로 문제가 되는 것은 실용적인 소셜 미디어 목표를 설정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Chipotle과 같은 브랜드는 TikTok에서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처음 시도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 결과, 그들은 플랫폼에서 강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 반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최근 HubSpot Blog Research는 기업가들이 종종 심지어 일주일 동안 새로운 플랫폼이나 상승하는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모건은 1, 2개의 유용한 게시물만으로 일주일에 7개의 사례를 게시하는 것보다 1주일에 2, 3번씩 매우 값진 내용으로 제출하는 것이 낫다고 말했다.
이것은 청중 그룹이 당신과 그들의 협력 능력을 얼마나 적절하게 보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보여준다. 그들이 속한 연령대, 가장 활발한시기, 대상 시청자를 때리는 위치, 제품에서 지불할 수 있는 수 등. 월스트리트 저널은 그를 웹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이라고 부르며 포브스는 그가 10 대 기업가 중 한 명으로 간주되며 Entrepreneur Magazine은 그가 가장 훌륭한 100 대 기업 중 하나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Neil은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제작자이며 오바마 대통령이 30 세 미만의 100 대 기업가이자 유엔이 35 세 미만의 100 대 기업가로 인정했습니다. 이제는 모든 플랫폼이 그 위치에 도달하는 방법, 각 채널의 컨텍스트가 제안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모든 플랫폼에 대해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결합하면 사용 가능한 구매자 터치 포인트 및 전환 기회를 극대화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원하는 신뢰의 표를 얻고 있습니까? 온라인을 통해 모델 인지도를 구축하고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잠재 고객 및 추종자와 의미있는 관계를 형성하십시오. 콘텐츠 광고를 통해 중소기업을 홍보하는 경우 SMM을 통해 콘텐츠를 더욱 효과적으로 배포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소셜 네트워크에서 동료들과 도움이되고 스릴 있고 재미있는 정보를 공유합니다. 그것은 종종 한 공동체와 그 구성원들을 넘어서서 청중의 확장을 촉진한다.
예를 들어, Instagram은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동안 Facebook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현재 Instagram에 교차 게시 할 수있는 새로운 모델을 테스트하고 있으므로 양방향으로 콘텐츠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공유 설정에서 스왑을 뒤집기 만하면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곧 도달하게됩니다. Thrive에서는 LinkedIn 소셜 미디어 광고와 다양한 홍보 플랫폼을 극대화하여 하이퍼링크 구축 전략을 발전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