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는 모든 종류의 스포츠 유형을 위한 디지털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주사위 놀이와 같은 전형적인 게임 객체를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두고 있거나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머긴스, 멕시칸 트레인, 치킨 풋은 매우 유행하는 도미노 게임이 https://ko.wikipedia.org/wiki/벳365 다. 텍사스 42는 트릭 – 테이킹 카드 스포츠와 비슷한 도미노 스포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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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일부는 전용 구매자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일부는 온라인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덜 복잡한 브라우저 비디오 게임은 다른 어떤 경우에도 비디오 게임을 거의하지 않는보다 캐주얼한 게임 인구 통계 그룹에 끌립니다. 우리는 아이들을위한 무료 게임의 톤이있다, 그래서 당신은 하루 중 언제든지 좋아하는 만화 네트워크 캐릭터를 만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게임은 전략과 운 구성 요소를 혼합합니다. 주사위 놀이의 스포츠는 게이머가 주로 두 개의 주사위 굴림을 기반으로 최고의 전략적 이동 중 하나를 결정해야 합니다. 퀴즈 비디오 게임은 개인이 얻는 질문에 따라 많은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일 스타일의 보드 비디오 게임은 때로는 많은 보드 게임보다 운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은 종종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로 분류됩니다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놀이, 보드 및 조각 또는 컴퓨터).
그룹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대표하는 지역 스포츠 그룹과 일치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상대방을 향해 자신을 맞추거나 전통적인 경쟁을합니다. 플레이어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게임은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분석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공통 개념은 아직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존 내쉬는 게이머들 사이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면 많은 게이머들이 있는 비디오 게임이 안전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Nash는 제로섬 게임에 대한 폰 노이만의 개념을 연장시키는 이 필요한 결과에 대해 노벨 경제학 상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