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함정

이것은 제휴사인 당신이 함께 일하게 될 모임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설립 된 동료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며, 그물에 공간을 개척하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그것을 멀리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관련된 모든 사건과 그들이 연결에서 벗어나기 위해 서있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각 기능과 그들이 잠재적으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아는 것은 제휴사로 시작할 때 중요한 첫 걸음입니다. 현금을 벌 필요가 없는 제품이 없는 개인의 경우 가치가 있는 제품을 찾아 제휴 광고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새로운 회사가 제휴사 공급을 통해 나에게 연락 할 때, 나는 제품을 한 눈에 볼 것이고 그것이 분명히 내 시청자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총판 입니다. 아마도 사람들이 만드는 가장 큰 제휴 인터넷 마케팅 실수는 시청자에게 진정으로 의미있는 제품을 판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어떤 생각이 들었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렸을 때 깨달은 것을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가입하고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개별 제휴 프로그램을 준비할 수도 있다.

귀하의 웹 로그 게시물, 비디오, 팟 캐스트 에피소드의 모든 부분에서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정확하게 청중에게 상기시키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

예전에 웹 호스팅 회사인 블루호스트Bluehost에서 이런 생각을 한 적이 있다.

기회는 당신의 방법으로 올 것이지만, 당신의 우선 순위는 당신의 브랜드와 인기를 보호하는 것이어야합니다. 청중에게 금전적인 도움을 줄 필요는 없다.

Affise의 강력한 추적 및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전체 대시보드를 읽기 쉬운 꺽은선형 차트, 막대형 차트, 해시태그로 만드십시오. 팀이 자체적으로 추적 및 분석을 볼 수 있도록 허용하거나 필요에 따라 리뷰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의 첫 번째 가장 훌륭한 연습 팁을 따르고 있다면, 우리의 두 번째는 두뇌가 없는 것으로 와야 한다.

다행히도 Instagram의 네이티브 제휴 도구로 만든 게시물은 기계적으로 “커미션 대상”태그를 포함합니다. 이것은 브랜드 콘텐츠 게시물의 “유료 파트너십”태그와 매우 유사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최고의 수수료 건설과 비용 마네킹을 제공하는 것을보기 위해 약간의 연구를 가격입니다. 지난 2년 동안, 대유행은 추가적인 온라인 콘텐츠 소비와 더 많은 온라인 구매를 이끌어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우고 기업 성장을 촉진하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단지 제휴 마케팅을 하기에는 매우 제한된 영역이기 때문에 내가 직접 저장하는 사업과만 연관시키는 것은 총판 매우 번거롭다.

Hammacher Schlemmer는 150 년이 넘는 평생 동안 미국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카탈로그이며 전자 제품에서 옥외 거주 장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을 효율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 회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가공할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청중이 전자 상거래에 관한 모든 것이고 온라인 소매 업체를 설립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란다면 Shopifys 제휴 프로그램이 귀하를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