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과 Mlb는 4월 8일부터 금요일 밤 야구 일정을 발표한다.

이 분야에서 더 빠르고, 더 깊고, 더 강렬한 순간 대 순간 매치 액션을 경험하십시오. 모든 신인 게이머와 노련한 수의사를위한 게임 모드가 상당히 많습니다. 오리올스는 오른손잡이 크리스 발리몬트가 트윈스에서 방출되었다고 발표했다. 발리몬트는 이번 주 초 미네소타에 의해 프로젝트에 지명되었다. 볼티모어는 40인 로스터 자리를 열기 위해 알렉산더 웰스를 60일간의 부상자 기록으로 옮겼다. 당신은 MLB 무역 소문이 일주일에 다섯 번 무료 뉴스레터를 발송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전자 뉴스 레터는 Sports Illustrated, The Athletic, Baseball Prospectus 및 기타 상점에 기여한 심층 이력서를 보유한 Cliff Corcoran이 작성했습니다.

한편 양키스는 우승 후 많은 사고를 처리하고 있다.

맥스 먼시스의 10회 2점 야수 실책으로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LA 다저스를 꺾을 수 있었다. 지오 우르셀라는 9회 동점 솔로포를 터뜨려 캔자스시티 로얄스를 7-6으로 꺾고 미네소타 트윈스의 재기를 완성했다. 메이저 리그 야구는 Jackie Robinson에게 Tim Anderson과 이야기하면서 많은 양의 언급을한 후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WWW.SAFE-CHART.COM Josh Donaldson을한 스포츠로 중단했습니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부상당한 기록에서 카일 루이스의 전 아메리칸 리그 신인 선수를 영입했다. Jeimer Candelario는 Tigers가 4-2의 마지막 점수로 Twins를 격파했기 때문에 10 회에 동점 2 점 홈런을 때렸다.

1876 년 4 월 22 일 토요일 NL ⁇ on의 첫 번째 스포츠는 종종 MLB의 시작으로 지적됩니다. 1960 년대에 MLB 확대는 미국 이외의 주요 팀을 포함하여 8 개 팀을 추가했습니다. 1969 년부터 1993 년까지 모든 리그는 동부 및 서부 부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1993 년에 내셔널 리그는 플로리다 말린스와 콜로라도 로키스의 두 그룹으로 확장되어 두 리그의 다양한 팀까지 확장되었습니다. 세 번째 부문 인 Central Division은 1994 년 모든 리그에서 결성되었습니다. 1996 년까지, 2 개의 리그는 월드 시리즈와 올스타 게임을 통해서만 부문에서 만났다.

몇몇 네트워크는 Fox, ESPN, TBS 및 MLB Network를 포함한 야구 비디오 게임을 방영합니다. 2008 년부터 HTTP://WWW.SAFE-CHART.COM Fox Sports는 Fox Saturday Baseball에서 MLB 비디오 게임을 전체 시즌에 걸쳐 방송했습니다. 폭스는 사전에 5 월에서 9 월까지만 게임을 방송합니다. 폭스는 또한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방송을 번갈아 가며 홀수 년에는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를, 짝수 년에는 내셔널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를 방송합니다. ESPN은 전국 개막 일부터 시작하여 MLB 비디오 게임을 적절하게 방송합니다. ESPN은 매년 7 월에 올스타전에서 홈런 더비에 대한 권리를 추가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포스트 시즌 시리즈의 기본 2 경기는 동일한 그룹이 주최합니다.

그는 엘리트 수비형 중견수로 등급을 매기지 않았지만, 수비형 러닝 세이브, 얼티밋 존 등급, 평균 이상의 아웃은 모두 그가 지난 두 시즌 동안 그곳에서 평균 이상의 수비수였다고 생각한다.

그는 큰 도난당한 기본 위험은 아니지만 Statcast는 Nimmo가 2021 년까지 92 번째 백분위 수 대시 속도를 구걸했다고 평가합니다. 로돈이 어깨 피로 때문에 2021시즌 마지막 10주 동안 36이닝만 던진 이후 내구성은 여전히 관심사로 남아 있다.

그는 그 시간 동안 효과적 이었지만 패스트볼의 감소로 일했으며 엘리트 프로덕션 (이닝당 기준)에도 불구하고 화이트 삭스 (White Sox)의 예선 공급을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 탈옥 이후 로돈이 이룬 것은 건강할 때 진정한 노(No)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시동기 하나. 그 후 6년 이상 유격수 보가르츠에 참가한다는 생각에 편한 팀은 많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문제는 단순히 그가 어떤 포지션을 수행하느냐 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렇다, 6번의 올스타는 토론토 야구장에 대해 말할 때 자신을 적합하게 하고 로저스 센터라고 말해야 한다.

로디 텔레즈는 7회 동점골을 넣기 위해 유 다르비쉬를 2루타로 따돌렸고 타이론 테일러는 밀워키 브루어스를 위해 희생플라이로 뒤를 이었다. 밀워키 브루어스는 수요일 샌디에이고 파드레스를 2-1로 꺾고 3점 중 2점을 차지했다. 블루 제이스는 많은 사람들이 시즌에 들어올 것이라고 생각했던 AL East 드라이브가 아니었다. TSN Baseball Insider Steve Phillips는 Jay Onrait와 함께 Torontos의 공격적인 투쟁, 라인업 강화를위한 잠재적인 상거래 옵션 및 추가 사항에 대해 토론합니다.

이에 상응하는 이적에서, 유틸리티맨 윌리안 아스투딜로는 그의 계약이 트리플-A에서 선정된 후 활기찬 명단에 합류했다. 뉴욕은 지난 주말 투수 채드 그린과 루이스 길을 토미 존에게 잘못 배치했다. 클로저 아롤디스 채프먼은 어제 아킬레스 건염으로 IL을 강타했고, 분은 오늘 오후 기자들에게 로시시가가 어깨 불편함으로 IL을 발생시키고 있다고 충고했다. 로이시가에 대한 팀의 공식적인 진단은 어깨 염증이다. 판사의 자유 계약 선수 계약은 31 세의 나이로 시작될 것이며, 그것은 그에게 분명한 단점입니다 – 특히 유격수의 삼중주와 같은 젊은 자유 중개인과 비교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