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데스크톱 컴퓨터 기술

즉, 많은 데스크톱 PC 고객은 이러한 저전력 CPU를 매일 작업하고 조금 더 잘 수행해야 합니다. 데스크톱 노트북, 게임용 PC 또는 비즈니스용 노트북을 찾고 있든간에, 우리는 새로운 컴퓨터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귀하와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있는 영광스러운 결정을 많이 받았습니다. 최고의 성능을 원하는 게이머는 대부분의 하이 엔드 기술에서 발견 된 오버 클럭 가능한 Intel Core i K를 원하지만 거대한 미디어 레코드 데이터를 저글링하는 것을 한눈에 볼 수있는 크리에이티브는 여분의 코어가있는 한 가지가 필요합니다. 즉, AMD Ryzen 5900X 및 5950X의 형태로 12 및 16 코어 칩을 제공하는 AMD를 의미합니다. 확장 지원을 찾고 있다면 Dell, HP 및 Lenovo와 같은 엔터프라이즈 급 데스크톱 모델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007년 아이폰의 등장은 컴퓨팅이 진정한 모바일로 전환되는 시대의 시작을 알렸다. 그리고 2015년에 처음으로 https://ko.wikipedia.org/wiki/경북파워포인트 모든 노트북과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태블릿을 구입했다. PC 유통 업체는 2016 년에 더 가볍고 얇은 랩톱을 시장에 출시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처리 에너지, 배터리 수명 및 디스플레이 화면 표시가 향상되었습니다. 2016 년에 튼튼한 소비자 개발 중 하나는 2-in-1 컨버터블 랩탑으로, 사용자는 노트북 화면을 360 레벨로 뒤집어 가젯을 바로 알약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스프레드시트에서 수백 개의 행을 분석해야 한다면 틀림없이 업그레이드된 추억을 원할 것이다. PC 게이머가된다는 것은 당신이 원할 때마다 게임 경험을 손상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스템이 최신 게임을 처리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예를 들어 비디오 카드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PC 게이머 애호가가 자신의 장비를 제작할 것이지만, 일부 실패와 같이 빌드 중에한 가지가 잘못되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게임, 가정에서의 사용, 가족 등을 위해 고안된 것들을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터치 스크린과 웹캠이 있는 데스크톱에 대한 선택 사항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작업자가 원하는 성능을 제공하려면 강력한 프로세서부터 시작하십시오. 프로세서가 매우 효과적일수록 작업자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직원 만족도는 컴퓨터가 뒤처지지 않고 쉽게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을 때도 올라갈 수 있다.

지난 15년 동안 개인용 컴퓨터의 지구상에는 훨씬 더 많은 변화가 있었다. 얻을 수 있는 단위의 수가 증가했고, 높은 품질의 구성 요소가 증가함에 따라 생산자는 더 작고 가벼운 단위를 더 많이 만들 수 있었습니다. 90년대는 기술의 이정표, 특히 인터넷의 광범위한 사용으로 채워져 왔다. 1998년 아이맥과 같이 간단하고 접근하기 쉽도록 만들어진 컴퓨터는 미국 가정에 세계로 통하는 포털을 제공했다. 단돈 330달러에 쇼핑객들은 인터넷을 검색하고, 영화를 보고, 이메일을 검토할 수 있다.

애플은 1998년 데스크톱 PC에서 모니터와 부품을 모두 컬러풀한 케이스로 결합한 차세대 거대한 제품을 출시했다. 원 클릭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한 iMac은 경북파워포인트 사전에 사용된 포트가 훨씬 적었지만 두 개의 추가 USB 포트가 있었습니다. 표준 키보드 시스템 외에도 사용자는 스타일러스로 디스플레이에 연락하여 컴퓨터 시스템을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ThinkPad는 Think라는 모토를 만든 Thomas J. Watson, Sr. 전 IBM 사장과 함께 선정되었습니다.

약간의 Retina 디스플레이에 신경 쓰지 않고 기존의 데스크탑 답을 원한다면 Mac Mini M1이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크기가 훨씬 작고 가격대가 낮은 것만으로도 사양 면에서 애플의 다른 컴퓨터 시스템과 비슷하다. 다른 옵션은 Macbook Air이지만 Mac Mini PC보다 프리미엄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최신 인텔 칩의 경우 Omen 45L은 차세대 DDR5 메모리를 지원하지 않지만 큰 차이는 없습니다. 호들갑을 떨지 않고 최고의 게이밍 데스크톱 중 하나를 원한다면 HP Omen 45L을 배송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