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과 그 이유

진행 상황에 관계없이 애드웨어는 2007년 4월 20 일에 제기된 ValueClick 및 그 딸 회사인 Commission Junction에 반대하는 집단 소송에서 입증된 것처럼 계속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모든 쿠폰과 미디어 사이트들이 사이트 방문자들에게 수백, 수백 명의 광고주들을 주었기 때문에 거대 계열사들이 주류를 이루었다. 소비자들이 롱테일 키프레이즈를 사용하고 매우 구체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찾으려고 노력함에 따라,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 성공을 위해 그들의 초집중적인 관심 영역을 활용할 수 있다.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은 광고주에게 많은 양의 방문자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들이 보내는 청중은 신뢰할 수 있고 집중적이며 더 큰 전환 비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생성한 총 매출의 양과 관련하여 아무 것도 말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최종 결과로 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성공의 유형을 가질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것보다 더 일찍 갈 수있는 긴 접근법을 얻었습니다. 플러스 사이즈 트렌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 남성 트렌드, 키즈 스타일 등 특정 관심 분야로 더 깊이 파고들어보자. 서비스 공급자에 대한 잘못된 고객은 귀하의 상태 및 관계를 해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추적 방법이 판매를 올바르게 귀속시키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오피 .

건축 관련 웹사이트인 그 웹사이트에서, 나는 수년 동안 20만 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창출한 시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홍보했다. 구글, 이메일, 웹사이트 신디케이션과 같은 검색 엔진이 온라인 소매상들의 눈을 많이 사로잡는 반면, 제휴 마케팅은 훨씬 더 낮은 프로필을 가지고 있다.

또 다른 방법은 틈새 시장에서 잘 알려진 웹 사이트를 찾고 동료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아니면 그냥 계열사 + 당신의 틈새를 찾고 결과를 겪으십시오. 제휴 광고는 모든 비즈니스에서 실행 가능한 수익 창출 방법이지만 캠페인의 성공 여부는 최상의 기술을 선택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다음은 귀하의 회사에 적합한 제휴 마케팅 기술을 결정하는 방법입니다.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의 부분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제휴 마케팅 산업은 스타티스타 기준 2017년 54억 달러에서 2022년 82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된다. 제휴 광고는 다른 온라인 비즈니스 패션에 비해 시작하기가 저렴하고 위험이 적습니다. 200개의 제휴 패키지 중 10개 산업에서 각각 20개의 랜덤 프로그램.

제휴 프로그램에서 제휴 네트워크는 일반적으로 계열사에 대한 모든 모니터링,보고 및 비용을 처리합니다. 추적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일부 제휴 네트워크는 풀 서비스 관리 또는 프로그램의 셀프 서비스 관리를 제공합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또한 제조업체가 커뮤니티를 연결하기 위해 신청하는 제휴사 커뮤니티에 액세스할 수 있게하며, 제휴사 패키지의 수백, 심지어 1000 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상품을 중심으로 텍스트 기반의 콘텐츠를 게시하지 마라.

예를 들어, 적시에 전자 메일 폭발과 SEO 콘텐츠를 결합하면 광고 자체보다 광고 노력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높은 마무리에서 Zip Recruiter는 미국 내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임금을 154,700 달러로 표시합니다. 감소가 끝나면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일반적인 연간 매출이 52,130 달러라고 주장합니다. 한편 Glassdoor는 평균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임금을 중간에 $ 66,415로 정확하게 지적합니다. 당신이 이해하지 못했을 때조차도 제휴 마케팅의 예를 일찍 보았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여 수수료를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휴 동반자, 즉 귀하는 판매, 리드, 다운로드 등 상인 또는 광고주에게 특정 결과를 제공하는 데 대한 수수료를받습니다. ShareASale의 정보에 따르면, 높은 티켓의 제휴 프로그램을 평균 1,460달러의 수수료로 제공한다.

많은 것은 당신이 파트너 광고를 정규직으로 하느냐, 아니면 측면 공연으로 하느냐에 달려 있을 것이다. 그것은 심지어 당신이 등록하는 제휴 애플리케이션의 수,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 그리고 당신이 집중하는 공간에 달려있을 수도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면 기존 광고보다 더 큰 시장과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및 콘텐츠 제작자는 모든 종류의 문제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삶의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말은 보통은 당신의 제품을 고려하지 않거나, 어쩌면 당신의 브랜드를 의식하지도 않았을 가능성이 있는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다는 뜻이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온라인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수익성과 보람있는 경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