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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거나 경쟁하는 여러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과는 달리, 1인 레크리에이션은 환경의 요소, 개인 능력, 시간 또는 기회를 향한 전적인 전투입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을 향해 테니스를 즐기는 것은 일반적으로 강력한 반대가 없기 때문에 스포츠를 즐기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비디오 게임은 진정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킬 게임은 레슬링, 투쟁, 줄다리기, 홉 스코치, 사진 찍기 및 스테이크, 체커 및 체스와 유사한 정신 능력 게임에 해당하는 신체적 재능의 비디오 게임을 구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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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 토큰이 움직이는지도일 수도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한 플레이어가 그 후에 움직이는 것을 고려하면 다음 참가자도 똑같이하고 참가자는 자신의 차례에만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있는 실시간 재생과 반대됩니다. 우리의 다양한 학습 게임을 통해, 당신의 젊은이는 수학, 읽기, 쓰기, 디지털 문맹 퇴치 및 여분의 필수 전문 지식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