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게임 방법

오늘, 비디오 게임 사업의 미래를 건설하는 데 전념하는 a16z의 창립 기금 인 GAMES FUND ONE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분야에서 10 년 이상 투자자가되어 왔기 때문에 무역이 새로운 시대로 접어 들었고 비디오 게임 제작자의 다음 시대를 지원하기위한 기금을 조성하는 것이 지금보다 더 좋은시기는 없을 것입니다. 현재 소수의 리버스 엔지니어가 스타일 소비자 앱에서 발견한 예고되지 않은 개발중인 옵션의 세부 사항을 공개적으로 공유하고 있지만 Watchful은 https://ko.wikipedia.org/wiki/엔트리 파워 볼 이러한 유형의 조사를 제품화하고 노하우로 향상 시켰습니다. 이 회사는 pc 비전과 흐름 평가를 혼합하여 앱 변경 사항을 식별하고 에뮬레이트합니다. 그것의 차등 분석 엔진은 실제 사용자 정보와 독점적인 컴퓨터 상상력과 선견지명이 있는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 버전을 비교한다고 말한다.

이 연구는 또한 전 세계에 배치 된 회사의 셀룰러 시스템 연구소의 지원을받습니다.

그리고 나서 연구원들은 2년 후에 이 젊은이들 중 5,000명 이상의 데이터에 접근했다. 개입 기간 동안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대한 표준보다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고보고한 연구 내의 사람들은 전형적인 상승보다 2.5 IQ 포인트가 증가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많은 스포츠에는 특별한 장비와 헌신적인 즐기기 분야가 필요하기 때문에 플레이어 그룹보다 훨씬 큰 커뮤니티가 참여하게됩니다.

우리의 임무는 간단합니다 –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해 원활하게 작동하는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을 만들고, 크고 작은 개발자 모두에게 보상합니다. 우리의 기업 사이트를 방문하고 CrazyGames에 대한 추가 연구. 매주 최신의 모든 플랫폼에 대한 주요 출시일 및 최신 비디오 게임 릴리스에 대한 릴리스 날짜, 예고편 및 점수를 찾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레크리에이션은 공정한 상대 또는 팀이 될 수 있는 수많은 게이머의 스포츠입니다. 많은 공평한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은 플레이어가 친절하고 연합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스포츠 개념을 사용하여 연구하는 것이 번거 롭습니다. 이 문맥에서 게임이라는 용어는 오락을 위한 진정한 레크리에이션이나 수학적 레크리에이션 원칙에 의해 원칙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공격적인 활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즐거움을 위해, 일반적으로 성취 또는 보상을 위해 순전히 수행됩니다.

거의 모든 보드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한 플레이어는 그 후에 움직이는 것을 고려하고, 다음 참가자는 동일하게 행동하며, 플레이어는 전적으로 자신의 차례대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있는 실시간 재생과 반대됩니다. 일반적으로 RPG로 약칭되는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멤버가 가상의 환경에서 수행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게임 유형입니다.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독특한 역할 – 또는 그와 같이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것 이상 -은 일반적으로 대면하는 소수의 개인과 함께 진행되며 펜과 종이로 개발 소설을 계속 관찰합니다. 함께 게이머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서사를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색하십시오. 또는 대리적으로 전문 지식 – 정기적인 삶의 경계를 벗어난 여행.

당신이 단지 좋아하는 게임이 있지만 CrazyGames에서 찾을 수없는 게임이 있습니까? 우리에게 스포츠를 제안하고 우리가 그것을 엔트리 파워 볼 얻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잘 보아라. 당신은 또한 어떤 일반적인 추천 또는 개선을 위해 저희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