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광고 대행사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이 등장하면서 기업들도 주목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이러한 웹 사이트를 추가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사용법 다. 그것은 이러한 웹사이트들이 소비자 행동을 바꾸기 위한 장소에 있기 때문이다. Instagram이 아마도 가장 눈에 띄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라는 사실을 아무에게도 알리지 마십시오. 당신이 사람의 피드에서 눈에 띄고 싶다면, 당신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함께 게시물을 동반해야합니다 – 사진, 삽화, 텍스트는 예술 작품이되었습니다. Canva와 같은 콘텐츠 제작 도구에는 숙련 된 비주얼을 곧 만들고, 브랜드를 사용하고, 브랜드와 일정하게 유지할 수있는 템플릿과 옵션이 있습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귀하의 현재 및 계획된 소셜 미디어 계정 전체를 귀하가 정력적으로 활동하는 각 플랫폼의 목표와 함께 나열해야합니다. 이러한 목표는 비즈니스의 더 큰 디지털 광고 기술과 일치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가 처음 등장한 이래로 전략가와 마케팅 담당자는 정보를 수집하고 광고를 배포하는 수단에 대해 더 똑똑하고 신중 해졌습니다.

이를 위해, 여러분이 도달하려고 시도하고 있는 사람들과 그 이유, 그리고 그들을 어떻게 그룹으로 분류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해 보라. 예를 들어, 회사가 세련된 레깅스와 조깅을 판매하는 경우, 대상 고객을 세련된 운동 의류를 정기적으로 착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밀레니엄 세대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애슬레저로 인식되는 모드입니다. 매일 Instagram 피드를 통해 스크롤 할 때 (기침, 기침 … 하루에 여러 번), 나는 The Frye Company의 새로운 게시물과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알아 차립니다. 나는 항상 부츠, 의류 및 액세서리의 팬 이었지만 Instagram 프로필에서 공유하는 콘텐츠 자료를 추가로 좋아합니다. Pinners의 85 %는 Pinterest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곳이라고 말합니다.

스타일 소셜 플랫폼에서 두 번째로 많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74%가 매일 온라인에 접속한다.

당신은 주로 추구, 인구 통계 및 지리를 기반으로 청중을 대상으로하는 장소에 있으며, 또한 당신이 지불하고자하는 금액을 결정합니다. 소셜 마케팅 전략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목표와 그 결과를 가장 잘 달성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큰 그림을 제공합니다.

솔직히 말 인스타그램 사용법 해서, 모든 사람들이 정보를 검색하기 위해 구글을 이용하기 때문에, 그들의 대답은 보통 결과의 1차 페이지에 있기 때문에 의심할 여지 없이 웹 페이지 1을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귀하의 회사 웹 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의 상단 경로에 순위가 매겨지지 않은 경우 모든 확률로 검색 엔진 마케팅 기술을 규제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에게 더 나은 순위를 매길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제공하려면 집중된 키워드를 통합하는 최고 품질의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블로그, 인포그래픽, 사례 연구, 기업 정보 및 근로자 사진과 유사한 콘텐츠는 중소기업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흥미롭고 신뢰할 수있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