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립적 인 기록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답이없는 질문을 드러냅니다.

이상적으로, 이것은 귀하의 웹 사이트를 보는 대상 고객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을 좋아한다면 영향력있는 사람에게 추가 수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판매자는 낙하산 사업을 시작한 전자 상거래 서비스 제공 업체일 수 있으며 제휴 사이트에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새로운 시청자에게 도달하고자합니다. 또는 판매자는 제휴사를 활용하여 광고 소프트웨어를 홍보하는 SaaS 회사일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판매를 촉진하고 중요한 온라인 수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다. 두 브랜드와 제휴 기업가들에게 매우 유용하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공약 덜 전통적인 광고 기법을 향한 새로운 추진 모델은 확실히 성과를 거두었다. 일단 당신이 그 모든 것을 수행하면, 당신의 웹 사이트의 야외에서 웹 로그를 홍보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

그래도 대시보드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정교하다면 그것은 무의미한 노력이다. 우선, 실제 플랫폼은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대신, 당신은 웹 사이트 방문자를 확장하고 더 많은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함께 작동하는 하나의 동일한 것으로 그들을 한 눈에 봐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각 광고 행위는 두 개의 분리된 경쟁 실체로 인식되어서는 안 된 공약 다. 인플루언서들은 숙련된 크리에이터들과 협력하여 새로운 청중을 확보한다.

광고주와 대행사를 위한 우리의 솔루션이 오늘날의 고객을 개인화되고 매우 효과적인 방법으로 달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반면에 타겟팅 및 최적화 전략을 사용하여 최고의 잠재 고객을 성공시킬 수 있으므로 광고를 보는 사람을 추가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dropshipping으로, 당신은 제품을 광고하고 그것을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배송에 대한 책임이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치를 해결하고 총 지불액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에게 온라인으로 100 달러에 제품을 판매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당신은 상품을 판매자로부터 고객에게 직접 배송하고, 30달러의 이익을 얻는다.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즉시 판매하는 재고를 유지할 수 있도록 원하는 것은 없습니다.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위치에 있기 위해서는 제휴 네트워크를 거쳐야 한다.

예를 들어, 서비스 제공 업체가 해당 커뮤니티에서 제휴 프로그램만 관리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구매자는 제휴 네트워크의 가치가 이미 소매 가격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구매자는 그들이 제휴 웹 마케팅 시스템의 일부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일반적으로 ⁇ 이 웹 사이트에서 개체를 구입 하는 경우, 나는 작은 수수료를 벌 수 있습니다 같은 짧은 면책 조항.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어필한다면, 등록하고 당신의 합격 여부를 기다리세요.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야 한다.

그 관계가 없다면, 중요한 거래가 일어날 것이라는 것은 훨씬 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 전략은 청중의 요구를 앞과 중간에 배치하여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성취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또 다른 기술은 같은 종류의 다른 제품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비교하고 대조하고,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추천을 한다면, 링크가 제휴 하이퍼링크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매우 신중하게 일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역할, 의무 및 비용에 대해 같은 페이지에 있어야합니다. 광고주 또는 상인은 실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모임입니다. 배달, 간접 가격 또는 고객 지원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귀하의 의견은 필요한만큼 작습니다. 이에 답하기 위해서는 먼저 제휴 웹 마케팅의 정의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제휴 경로를 취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긍정적으로 취하기 쉬운 경로이지만 제휴 총 매출에서 상당한 수입을 올릴 수있는 충분한 트래픽을 구축하는 것은 빠르지도 간단하지도 않습니다. 내가 언급했듯이, 커미션 정션 (Commission Junction)과 같은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지 않는다고 가정 할 때, 선택할 수있는 제휴 마케팅 방정식의 두 가지 측면이 주로 있습니다. 근본적인 용어를 명확히하면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인 라이언 로빈슨은 2019년 10월에 19,000달러 이상의 제휴 수익을 보고했다. 또 다른 수익성있는 제휴 웹 사이트인 The Wirecutter는 약 1 천만 달러의 수입을 올렸으며 결국 뉴욕 타임즈에 3 천만 달러에 제공되었습니다. 바라건대이 텍스트는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에서 전문가로 전환하기 위해 노력으로 당신을 도울 수있는 풍부한 소스와 함께 당신에게 훌륭한 출발점을 제공했습니다.

그 긍정적인 전문지식은 ConvertKit의 내 계열사 수익의 문구에서도 입증되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나는 인퓨전소프트에 점점 더 화가 나기 시작했다. 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 친구 인 Nathan Barry는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어떻게하고 있는지 묻기 위해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실제로, 지금까지 파이프 라인 메인에서 모든 것을 할 때, 이것은 개인이 원하는 결과로 진정으로 당신을 허용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