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위한 5 가지 유용한 방법

이러한 이유로 많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주요 동료가 상인의 자체 고객 기반에서 모집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것들을 연구함으 오피가이드 로써, 작가가 우리 제품에 대한 확고한 이해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명백해진다. 그리고 그의 가이드와 함께 Lachezar는 Udemy의 Data Studio 및 BigQuery 용 Supermetrics에 대한 소개 과정을 제공합니다. 지원 포털 도움말 기사에서 얻을 수있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거나 티켓을 배송하십시오.

광고에서 나는 내가 광고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도록 사람들을 몰아붙였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어떤 생각이 들었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린 후에 발견한 것을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하겠다. 시간이 지나면 트래픽이 사이트로 이동하고 마지막으로 클릭, 판매 및 제휴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 제품을 믿는다면, 당신의 제안에서, 당신의 청중들도 그렇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의 소유자와 관계를 구축하는 다음 단계입니다. 나는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를 통해 수입을 올리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다.

심지어 인터넷 사이트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이 정말로 공원에서 보너스를 노크해야한다면,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진정으로 향상시키는 보너스를 만드십시오. 내가 이 모든 정보를 통해 지적했듯이, 믿음은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청중의 믿음을 얻고 제품이 그들에게 이익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전까지는 제품을 즉시 홍보해서는 안 된다. 제품 및 제품에 대해 배울 수있는 모든 것에 대해 깊이있는 웹 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십시오.

이것은 제휴 프로그램이 판매 할 가치가 있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와이어커터는 제품 하이퍼링크가 있는 눈길을 끄는 포장용기를 상단 선택사항을 공유할 때마다 사용한다.

또 다른 좋은 요인은 단순히 당신이 추천한 제품보다는 인수의 전체 가치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다는 것이다. 문제를 엄격하게 유지하면 추가 중심 시청자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각 유형의 마케팅이 세 번째 이벤트를 사용하여 소매 업체에 판매를 유도하기 때문에 종종 추천 광고와 혼동됩니다. 제휴 광고는 때때로 회원 웹사이트의 회원 구성에 사용된다.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반대 제휴 제품에 대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내가 오랜 기간 동안 이익을 얻고 그들에게 봉사 할 수있는 잠재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휴 유용한 자원의 훌륭한 사례이며 동시에 건강한 제휴 수입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잠재적인 구매자가 필요로 하지 않는 물건들을 아무렇게나 집어던질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동료들이 당신을 위해 광고를 하도록 함으로써 당신의 회사를 운영하는 것에 대해 고려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소매업자 보상 카드를 그들의 추천에 대한 지불로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Algo-Affiliates는 선도적 인 효율성 광고 제휴 커뮤니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