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의 잘못된 관행을 폭로하는 특이한 기사

피냐는 밀워키에서 오마르 나르바에즈를 지원하며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었다. 오랫동안 Brewer는 208 개의 플레이트 출전에서 13 개의 홈런을 쳐서 .293의 저조한 출루율을 보완했다. 그는 선수 생활 내내 수비적으로도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았다. 피냐 (Pi ⁇ a)는 6 월에 35 세가되며 다음 시즌에 $ 4.5MM의 계약을 맺습니다. 브레이브스의 포수 매니 피냐하스는 왼쪽 손목에 인대와 연골 부상을 입었는데, 이 단체는 박식한 기자들(운동선수 데이비드 오브라이언 포함)이었다. 34세의 이 선수는 이 단체가 손목 자극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지난 달 말 부상자 명단에 올랐으며, 최근 MRI 검사 결과 처음 믿었던 것보다 난이도가 더 심각하다는 것이 밝혀졌다.

1969 년에 미국과 내셔널 리그는 두 개의 성장 프랜차이즈를 추가했습니다. 아메리칸 리그는 시애틀 조종사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추가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검증 된 사이트 NL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외에 캐나다 최초의 프랜차이즈인 몬트리올 엑스포스를 추가했다. 1902년 이후, NL, AL 및 NA는 예비 조항 계약에 편향되지 않은 계약을 체결한 새로운 국가 협정에 서명했습니다. 이 협정은 또한 브랜치 리키에 의해 다듬어진 오늘날의 시스템의 선구자인 마이너 리그에 대한 공식적인 분류 체계를 확립했다.

80년대 동안, 야구는 그 게임이 몇 년 동안 보지 못했던 수많은 중요한 변화를 숙련시켰다. 홈런은 지난 10년 동안 40개의 홈런만 치고 데드볼 시대(19001919년) 이후 처음으로 한 시즌에 50개 이상의 홈런을 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 걸쳐 야구가 확장됨에 따라 NFL 축구가 인기를 얻었으므로 많은 도시에서 단일 목적 야구장 대신 다목적 경기장을 건설하는 것이 경제적이었습니다. 기후와 경제 문제로 인해 많은 서비스가 야구와 축구를 모두 다루기 위해 설계된 경기장의 타원형 디자인 특성과 마찬가지로 인조 잔디로 만든 표면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1900 년에서 1919 년 사이의 기간은 일반적으로 데드 볼 기간이라고합니다. 이 시대의 게임은 낮은 점수를받는 경향이 있었고 Walter Johnson, Cy Young, Christy Mathewson, Mordecai Brown 및 Grover Cleveland Alexander와 비슷한 투수들에 의해 종종 지배되었습니다. 이 용어는 야구 자체의 상태를 정확하게 묘사합니다. 야구는 세련된 호주 양모 원사보다 미국을 다소 사용했으며 단단히 감겨 있지 않아 여행 거리에 영향을주었습니다.

야구 집주인은 25 명의 남성에서 23 명의 남성으로 명단을 삭감했으며 최고의 게이머조차도 임금 삭감을 했습니다. 팀 임원들은 저녁 검증 된 사이트 게임을 만들고, 라디오로 비디오 게임을 방송하고, 여성을 위한 무료 입장과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생존을 위한 시도에 혁명적이었습니다. 대공황 기간 동안 MLB 팀은 움직이거나 접히지 않았습니다.

트윈스는 구원투수 예니에르 카노를 빅리그 명단에 올렸다고 소개했다. SouthpawDanny Coulombe는 15일간의 부상자 명단에 왼쪽 엉덩이 충돌로 배치되었다. 미네소타는 40인 로스터에 집을 열기 위해 구원 투수 Jhon Romero를 10 일간의 부상자 명단에서 60 일간의 부상자 명단으로 옮겼다. MLB에서는 투구 속도가 그 어느 때보 다 커졌으며 게이머가 이러한 투구에 맞는 사건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티브 필립스는 리그가 이러한 사건들을 진압하기 위해 더 나은 일을 하지 않음으로써 재앙으로 시시덕거리고 있다고 설명한다.

오늘은 팀 간의 3연전 러버 매치가 될 것이다. 화이트 삭스는 내일부터 4 경기 동안 양키스를 호스트한다.

수호자들은 주말 시리즈를 위해 미네소타로 향하기 전에 목요일에 예정된 일정을 가지고 있다.

디비전 라이벌들은 4개의 컬렉션을 더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의심할 여지 없이 오늘 경기는 더블헤더의 일부로 구성될 것으로 보인다. 암스트롱은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경험을 쌓았으며 탬파 추종자들에게 가장 잘 알려진 선수입니다. 그는 지난 년간 회원 자격을 얻었습니다. “암스트롱은 현금 고려를 위해 오리올스에서 중간 시즌을 인수한 후 궁극적으로 로스터로 선정되어 16 이닝 동안 4.50의 방어율을 기록했습니다.

TBS는 Foxs 텔레비전 타협의 밑에 포함되지 않는 리그 우승 시리즈를 나른다; TBS는 홀수 년에는 NLCS를, 짝수 년에는 ALCS를 나타냅니다. New York Knickerbockers는 1849년 4월 4일 파란 양모, 흰색 플란넬 셔츠 및 밀짚 모자로 만든 바지에서 유니폼을 사용하는 최초의 야구 그룹이었습니다. 모자와 다른 유형의 헤드 기어는 처음부터 야구 유니폼의 일부였습니다. 야구 팀은 헤드 기어와 관련된 공식 규칙이 없었기 때문에 종종 완전한 모자를 쓰거나 모자를 쓰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