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인을 얻을 수있는 가장 유용한 장소

결코 답답하지 않고, 그녀는 고객의 가정 가보, 미술품 구색 및 장식품 주위에 공간을 만들어 방이 항상 개인의 거울상이 되도록합니다. 앨라배마 토박이이자 유명한 컬러 마법사인 레이먼 부저는 콘도처럼 배치된 고급 뉴욕 주택 소매상인 아파트 48을 설립하면서 두각을 나타냈다. 오늘날, 맨해튼 전문가부터 활기차고 진정한 모습을 찾는 스타트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을 위한 디자이너가 되었다. 전문가처럼 집안의 모든 것을 디자인하고 장식 할 수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포장이사 는 능력을 적용하십시오.

Rietveld 인테리어 디자인은 현대 세계의 부품을 Arts and Crafts 스타일과 혼합하여 새롭고 오래된 것의 균형을 이룹니다. 의자와 테이블은 최근의 기능 주의적 미학을 반영하기 위해 매우 날카 롭고 광택있는 선을 기능합니다. 건축가 Gerrit Rietveld는 네덜란드 모더니스트와 신 생물주의 운동의 표현을 고려한 상징적인 Rietveld 분홍색과 파란색 의자를 디자인했습니다. 의자의 좌석은 밝은 파란색이며, 다시 빨간색이며, 팔의 끝은 노란색이며, 기본 색상의 튀김을 집으로 가져옵니다. 그의 지그재그 의자는 확실히 인정받고 있는 반면, 슈로더 하우스는 드 스티즐(De Stijl, “스타일”의 네덜란드어) 구조의 마지막 진정한 삽화로 남아 있다.

파티션에 사용되는 음영은 공정하며 흰색, 회색 및 검정색을 포함합니다.

우리의 디자이너 그룹은 항상 어떤 지역에 대한 좋은 점을 전달하고 당신의 에너지에 맞게 당신의 집을 개인화할 수 있다.

우리는 인테리어 디자인의 가장 최근 경향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 집을 팝하게 만드는 아이디어와 방법, 디자인에 대한 직관적 인 전략을 습득했습니다. 현재, 리브스페이스 모델은 두 개의 국제 지역에 있는 2만 5천 가구 이상의 주택에 그 흔적을 남겼고, 그 사업에서 좋은 인정을 받았다. 우리는 내부 디자인과 혁신의 예 포장이사 술 작품을 완성하여 그 과정이 당신에게 훌륭합니다.

아프리카, 아시아 및 서인도 제도의 식민지 시대에 널리 퍼진 장식에서 영감을 얻은 영국 식민지 인테리어는 커튼, 커튼 및 침구에 경량의 면직물을 사용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색상 팔레트는 흰색, 베이지 색 및 갈색을 혼합하여 차분하고 섬세한 모양을 만듭니다. 꽃과 식물은 현대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집 전체에 끊임없이 사용된다. 가구는 고리 버들, 흑단, 티크 및 마호가니와 같은 공급품으로 구성됩니다. 놋쇠 래치와 리벳이 달린 가죽 여행 트렁크는 이 시대의 전성기를 통해 인기있는 장치였습니다. 테이블, 의자, 찬장 및 소파는 종종 진한 색의 목재로 구성되어 풍부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편안한 숙박시설, 유용한 작업장, 아름다운 공공장소, 그것이 바로 직장에서의 인테리어 디자인이다. 내부 디자인 이론을 센터 클래스로 대중화하는 데 중추적인 결정은 19 세기의 영향력있는 디자인 이론가 중 한 명인 건축가 Owen Jones였습니다. 그의 가장 중요한 간행물은 The Grammar of Ornament 였는데, Jones는 인테리어 디자인과 장식의 37 가지 핵심 원칙을 공식화했습니다.

크리스탈 방울이 달린 골동품 샹들리에는 거실, 식당, 침실에 걸려 화려함을 선사한다.

분위기를 설정하는 것은 완전히 드러내는 것이 아니라 이상화하는 미묘한 조명에 의존하기 때문에 가혹한 조명은 낭만적 인 미학을 가진 방에서 “아니오”입니다. 네 개의 포스터 침대와 다이패닉 직물 스왓치가 있는 커버 침대는 동화 같은 느낌을 주며 친밀감을 형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