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휴 마케팅

이러한 유형의 상품의 단점은 많은 전문 지식과 깊은 주머니를 가진 제휴 기업가를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의 제휴 프로그램은 단순히 80 명의 잠재 고객을 보내면 30 일당 거의 700 달러를 지불합니다. 그러나 소규모 엔터프라이즈 하우스 소유자를위한 CRM 소프트웨어를 홍보하기 때문에 제한된 구매자 풀이 있습니다. 이들은 높은 지불금을 가진 틈새 상품을위한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인터넷 페이지의 형식과 운영에 맞는 광고이므로 실제로 광고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쇼 광고보다 53 % 더 많은 네이티브 광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스타 를 한눈에 보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거슬리는 팝업과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배너 광고에 지쳤다. 네이티브 광고는 사람들이 새로운 제품과 콘텐츠를 탐색 전문 지식을 방해하지 않는 순수한 수단으로 발견하게함으로써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합니다.

이 회사들은 당신이 틀림없이 수수료에 휘둘릴 수 있는 인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당신이 진정으로 제품을 알지 못하고, 당신 자신을 위해 그것을 성공적으로 사용하고, 청중에게 그것을 증명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그대로 받아들이기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 제품을 알게 되고 그것이 내 시청자들에게 어떤 식으로 도움이 될지 이해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 나는 주로 내가 안팎으로 이해하지 못하는 제품을 바탕으로 광고를 만들었다.

거래가 끝날 때 지불을 보장하기 위해 하이퍼 링크가 추적 가능하고 식별 가능한지 확인하려고합니다. 모든 링크 또는 UTM을 모니터링하는 스프레드시트는 성능을 측정하고 수익을 모니터링하는 데 중요합니 오피스타 다. 어떤 사람들은 수수료 가치에 현혹되어 제품의 틈새 시장을 파악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판매자의 총 매출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는 고유 한 방식으로 측정됩니다. 제휴사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마케팅하는 특정한 시청자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 시청자의 이익을 고수한다.

이것은 제휴사가 프로모션에 가장 많이 참여할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략적인 틈새 시장 또는 개인 브랜드를 만듭니다. 실제로 미국에서의 온라인 마케팅 지출은 2017 년 54 억 달러에서 2022 년 82 억 달러로 증가했으며, 이는 파이를 조금 얻으려는 사람들을위한 많은 여지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청중을 알면 목표 인구 통계에 호소하는 계열사를 쉽게 설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 시장과 그들이 집어삼키기 쉬운 콘텐츠의 종류를 생각해보라.

Affise의 강력한 모니터링 및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대시보드를 읽기 쉬운 꺽은선형 차트, 막대형 차트, 해시태그로 만들어라. 팀이 자체적으로 모니터링 및 분석을 볼 수 있도록 하거나 필요에 따라 스토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수익은 여전히 매달 얻을 수 있는데, 내가 언급하는 사람이 더 이상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지는 않지만 매달 반복적인 커미션을 받기 때문이다. 당신의 커미션은 결국 당신이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유용한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그러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도움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라. 그러면 장기적으로는 여분의 돈을 벌게 될 것이다. 당신을 신뢰하는 플랫폼과 청중을 가진 사람으로서 성공을 얻기 위해 필요한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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