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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저작권 규정은 보호 졸업장과 다르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저작권이 있는 시각적 오디오 작품으로 인정되며 베른 협약에 따라 국가 간 보호를받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글쓰기, 삽화 소지품 및 음악과 같은 스포츠의 예술적 측면 외에도 기본 코드에만 적용됩니다. 특정 국가는 정치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내용과 관련된 훨씬 더 제한적인 지침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초의 클라이언트 온라인 게임은 1971년에 나온 아케이드 온라인 게임 Computer Space이다. 1972 년에 오랫동안 인기를 얻은 아케이드 스포츠 Pong과 주요 거주지 콘솔인 Magnavox Odyssey가 나왔습니다. 업계는 1970 년대 후반부터 80 년대 초반까지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의 황금 시대에 빠르게 성장했지만 출판 통제의 상실과 시장 포화로 인해 1983 년 북미 온라인 게임 시장의 붕괴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 개선은 개발자, 출판사, 유통 업체, 소매 업체, 콘솔 및 다른 타사 제작자 및 기타 역할과 함께 스포츠를 시장에 제공하는 데 상당한 능력이 필요합니다. 비디오 게임은 주로 아케이드 비디오 비디오 게임, 콘솔 비디오 게임 및 개인용 랩톱 비디오 게임을 구현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명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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