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디자인 설명

편안한 집, 유용한 작업장, 근사한 공공장소. 인테리어 디자인은 사전에 구조에 부차적인 역할을하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또한 건축가, 산업 디자이너, 엔지니어, 건축가, 장인 등의 작업을 포함하여 다른 디자인 분야와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원인으로 인해 내부 설계 표준 및 자격에 대한 연방 정부는 종종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소파 추천 설계와 관련된 다양한 숙련된 조직에 통합되었습니다. 1986년 영국 내에 설립된 Chartered Society of Designers와 1938 년에 설립된 American Designers Institute와 같은 단체는 다양한 디자인 영역을 관리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개인이 아름다운 집을 시각화, 창조 및 보존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과거 18년에 걸쳐 설립된 캐서린 풀리는 아마도 오늘날 전 세계에서 일하는 가장 존경받고 창의적이며 독특한 영국 럭셔리 인사이드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여겨질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창조적 인 직업으로 간주되지만, 그것은 또한 기술적 인 것입니다. 고급 계획과 계산을 파악하고 구매자를위한 정확한 원가 계산 및 견적을 구성하기 위해 내부 디자이너는 건물 이론을 인식하고 수학적으로 유능해야 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전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데 숙련되어 있어야합니다 – 예를 들어 pc 지원 설계 및 건물 데이터 모델링 | 코드 및 규칙을 구성하는 데 대한 올바른 이해가 있어야합니다. 곡선 모양, 텍스처 및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인테리어는 2022 년에 높은 내부 디자이너가 지명한 경향입니다. 단순한 유형, 명확한 변형 및 복잡하지 않은 마감으로 인정된 20 세기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인 미니멀리즘은 건설적인 집만큼이나 불리한 집의 중요성을 고려합니다.

벽에는 화려한 금테로 둘러싸인 커다란 빈티지 거울이 장식되어 있다.

내부 색상은 부드럽고 섬세하며 은 파란색, 로션, 회색, 노란색 및 녹색을 포용합니다. 페르시아 양탄자는 바닥을 덮고 풍부한 브로케이드, 무성한 벨벳, 고급스러운 다마스크 실크 및면 소재는 커튼 및 침대 린넨에 사용됩니다.

사실, 많은 인테리어는 부유하고 어두운 보라색, 빨간색, 녹색, 파란색을 특징으로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색상은 액센트 파티션, 어플라이언스 및 백 스플래시와 같이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 인테리어 디자인 패션은 여행과 탐험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여러면에서 영국 식민지 디자인의 파생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셰이커 캐비닛은 부동산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많은 주방 옵션들 중 하나이다. 이러한 소파 추천 깨끗한 내장 캐비닛은 일반적으로 움푹 들어간 심장 패널이 있고 세부 사항이 없거나 희박한 기본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내부 디자인 모티프는 그리스어와 로마어를 포함한 다른 주택 종류와 특정 특성을 공유합니다. 꽃병, 동상 및 그림과 같은 장식 조각은 그리스 신화의 주제를 특징으로하며 앞 현관에는 그리스와 로마 건축에서 영감을 얻은 거대한 대칭 기둥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 방법이 당신에게 훌륭하도록 인테리어 디자인과 리노베이션의 기술을 완성했다. 우리의 전략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고 매번 멋진 마무리 결과를 제공한다.

당신은 마음을 불어 넣는 혁신과 디자인으로 집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하고 싶습니까? Livspace는 시장에서 가장 효과적인 레지던스 디자이너이며 집을 독특하고 쾌적하게 만드는 흥미 진진한 범위의 제품을 제공하는 원 스톱 상점 역할을합니다.

액자, 촛대 및 화병에 해당하는 금속 구성 요소는 낮은 키 팔레트와 반짝이는 구별을 제공합니다. 크리스탈 방울이 달린 골동품 샹들리에는 거실, 식당, 침실에 걸려 화려함을 선사한다.

분위기를 설정하는 것은 완전히 드러내는 것보다 다소 이상화되는 미묘한 조명에 의존하기 때문에 가혹한 조명은 낭만적인 미학을 가진 방에서 “아니오”입니다. 다이아판 재질의 스웨그가 돋보이는 포스터 침대 4개와 커버 침대는 동화 같은 느낌을 주며 친근감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