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관한 토론

시청자에게 제품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적합한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충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제품에 관하여 시청자에게서 실제적인 질문을 가진 살아있는 웹 세미나를 접대 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 제품을 인정된 양으로 만들고, 당신의 시청자들이 그것을 오피가이드 사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 시청자들에게 제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정확하게 보여줌으로써, 그들은 제품을 사용하는 자신을 상상하는 데 성공할 것이다. 이것은 대답하기 귀찮은 질문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방문자가 무엇을하기를 원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당신이하지 않는 경우, 당신이 추천하는 모든 작은 것들은 무작위로 보일 것입니다.

이것은 브랜드 콘텐츠 게시물의 “유료 파트너십”태그와 매우 유사합니다. {이 제출서에서 링크를 통해 이루어진 구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다.} 이것은 공정위가 제시한 예시적인 공개 주장이다. 제휴사 모니터링을 준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제휴사 관리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웹 사이트를 실행하는 경우 소프트웨어와 통합되는 도구에 대한 제안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물론, 만약 당신이 그들의 수단을 총매출로 몰기 시작한다면, 그들은 당신과 몇 가지 브랜드 제휴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구매자를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보낼 때 리드가 생성되며, 일반적으로 {Contact us} 양식을 작성하거나 전자 책을 다운로드하는 것에 해당하는 모션을 취합니다. 제휴 웹 마케팅 도구로서 Trackier는 게시자와의 의사 소통을보다 투명하게 만듭니다. 성능 추적을 추가 환경 친화적으로 만들어 변환을 늘리기 위해 캠페인을 곧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광고 캠페인을 구축하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파트너십과 모든 고객을 단일 플랫폼에서 관리하십시오. Post Affiliate Pro는 많은 신생 기업, 중소기업 및 기업의 많은 주요 선택 중 하나입니다.

귀하의 광고 및 콘텐츠는 스폰서 콘텐츠에 대한 추종자와 얼마나 솔직해야하는지와 같은 모든 사이트의 원칙과 일치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그들의 추종자들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는 호기심의 표적 영역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Youtube의 요리사가 요리 비디오를 게시하면 요리 비누 또는 조리기구 모델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이든 디지털이든 제품에 대한 탁월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그것을 완벽하게 만들어 청중에게 전달하는 일을 하라. 이 모든 것,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장기 계약이 없는 단일 계획으로, 이주를 돕고, 30일간의 돈을 돌려받을 수 있다.

웹 로그 게시의 경우, 이것은 아마도 제출 과정의 어딘가에서 제품을 지적하고 다시 마무리하는 주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LinkedIn과 YouTube는 구매자 경험이 제한되어 있으며 이러한 위치가 대화의 시작이되고 항상 개인을 웹 사이트로 다시 유도하기를 원합니다. 현명한 접근법은 청중과 고객의 경험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한번은 내가 잘 홍보하고 큰 돈을 벌 수 있는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접근한 적이 있다.

내 도구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상품, 전자 메일 광고를위한 ConvertKit, 터치 다운 페이지를위한 리드 페이지 및 웹 사이트 호스팅을위한 Bluehost에 해당하는 모든 제품은 내가 광범위하게 사용한 제품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정말로 제품을 알고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기 위해 어떻게 내놓았는지,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기 위해 무엇을 말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제공하거나 추천할 때 개인들이 얻을 수 있는 일반적인 느낌을 형성할 것이기 때문이다.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당신의 연락처 중 하나가 당신의 제휴 파트너로부터 구매를 할 때마다, 당신은 제휴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따라서 단순히 자신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대신하여 광고하고 연락처를 참조하면 추가 수익이 시작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우리의 웹 로그, 당신에게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5 가지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을 한 번 살펴 보십시오. 대부분의 제휴 기업가들은 인터넷 사이트나 많은 웹사이트를 운영한다.

다양한 디지털 광고 채널과 플랫폼이 있어 제휴 운동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큰 소매 업체이므로 귀하의 비즈니스가 모든 유형의 물리적 제품과 관련되어 있다면 여기에서 제공 할 고품질의 선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러한 프로그램에서 재정적 대안을보고 그 주변의 비즈니스에 맞게 거기에서 뒤로 거래하는 것으로 시작하지 마십시오. 나는 제품과 기업을 고려하기 때문에, 내가 진정으로 가지고 있는 것처럼 시청자들이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나의 책임이다.

이제 20 년이 넘은 제휴 웹 마케팅의 성장은 모델의 적응력과 다양성에 대한 증거입니다. 그것은 또한 왜 그것이 세계의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를위한 광고 및 획득 방법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제휴 파트너십은 다면적이지만 일회성 거래가 아니라 투명성과 실질적인 관계를 기반으로 구축된 구조다. 소득을 창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1999 년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