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B Pay Per Click :이 보상 방법에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여기를 클릭 회사는 추가 고객이 웹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기준으로 설정된 요금을 결정합니다

몇 가지 좋은 중요한 문구를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온라인 시장에서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것입니다 경쟁이 거의없고 충분한 트래픽이있는 키워드를 찾아야합니다 틈새 시장 조사에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도구를 발견 할 것입니다

아마도 인터넷 마케팅에서 성공하는 바로 그 방법은 이메일을 통한 옵트인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하게 하는 과정이 될 것이고, 이메일을 통해 그들을 추적한 후에 당신이 판매를 얻는 것과 연관되어 성장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대중에게 꽤 효과적인 기술로 얻고 싶다면 무엇이 좋은지 깨달아라.

당신이 당신의 의도 된 목적으로 유지하는 또 다른 것은 틈새 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을 가져야한다는 것입니다 작은 의료 전문가의 경우, 당신은 연구하기 쉽고 틈새 시장을 위해 많은 콘텐츠 웹 사이트를 준비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바이탈, 당신은 아마 당신의 작품의 많은 아웃소싱 할 수없는 작은 현금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초기 콘텐츠를 모두 직접 만들기 위해 틈새 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매우 이질적인 어떤 틈새 시장 대신에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유강

내가 어떻게 해결해야 하지? 그냥 구매자들을 기다리고 있었어? 나는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이 훌륭하고 부유 한 빠른 종류의 사업이라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이 일을 시작하고 계속하기 위해 당신의 부분에 약간의 시간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또한 두 가지 보상 방법은 클릭 당 비용과 킬로미터 당 비용입니다. 마일 당 비용은 소매 업체가 자신의 웹 사이트에 광고를하도록 지불하고 클릭 당 가격은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고객이 광고를 따를 때 보상합니다 이러한 형태는 이미 줄어들고 있습니다. 자주 오늘 cpa 또는 판매 이벤트입니다이 방법을 사용하면 실제 판매가 완료되어야합니다. 수익은 자금에 영향을 미칩니다. 조금 더 도전적이지만 판매가 이루어지면 훨씬 보람이 있습니다.

이제 어떤 사이트도 당신에게 긍정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 틈새 시장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어부 중심의 웹 사이트는 트래픽이나 웹 엔진 순위에 따라 다이어트 사이트 링크를 다시 안으로 가져 가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기억할 것입니다. 방금 나온이 뜨거운 제휴사 제안이었습니다. 짧은 시간에 Facebook에서 바이러스 성을 나타 냈습니다. 제품은 직선이었습니다.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 들었습니다.

제휴 네트워크와 관련된 주요 이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회사가 별도의 수표를 보내는 것과 달리 특정 네트워크에 유리하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가정 대신 Citibank, Circuit City 및 Best Buy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개인적으로 3 개의 개별 수수료 수표를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 이러한 프로그램에 서명해야 합니다. Id는 개인적으로 3 개의 개별 수표와 달리 하나의 큰 뚱뚱한 수표를받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당신은 항목 검토를 호스팅하고, 당신의 리뷰에서 사람들을 똑바로 운전 당신이 판매하는 제휴 제품에 대한 귀하의 리뷰의 끝에서, 귀하의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추가하고, 다음 리뷰 넷 페이지에 많은 트래픽을 몰고.

모든 프로그램은 다릅니다. 일부는한 달에한 번, 매 분기마다 수표를 발행합니다. 지불 시간 선택에 적합한한 영역을 선택하십시오.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는 이 제휴사가 충족해야하는 적립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거나 수표가 발행되도록 솔루션을 초과합니다.

포괄적 인 리뷰는 독자가 쓰는 것에 의존하게하고, 모든 마지막 세부 사항도 중요합니다. 제품이 가장 효과적으로 작동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예를 들어, 오른 손잡이 계획에 적합한 도구는 왼손잡이에게는 기능적이지 않습니다.

제휴 마케 여기를 클릭 팅은 종종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며, 재정적 성공의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큰 요소와 함께 시청자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시장 인구 통계를 가장 잘 충족시키기 위해 제휴 광고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 많은 어머니가 귀하의 사이트에서 전화합니까?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이 인구통계학에서 가장 관심을 가질 만한 다른 것들에 대한 광고를 내십시오.

그래,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 같구나, 그렇지 않니? 그러나 확실히 그것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 장기적으로 자연스럽게 개인 – 즉, 당신은 이것의 실제 사업을 만들고 싶습니다, 또는, 당신은 단지 약간의 빠른 통화를 만들 필요가?

교육을 제공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찾으십시오. 개발은 말 그대로 교육 과정이어야하지만 적어도 블로그를 목표로하는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과 관련하여 최종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