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아마존을 살펴보자, 그것은 온라인 쇼핑을 하기에 완벽한 비교 및 리뷰 웹사이트다.

예를 들어 Amaz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자위용품 on을 살펴 보겠습니다. 온라인 쇼핑을하기에 완벽한 비교 및 리뷰 웹 사이트입니다. 제품 및 품질의 비율을 비교하고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배송 정책과 배송료가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배송이 동일한 주소로 배달 될 때도 구매 당 청구된다는 것입니다. 배송시 대량 구매에 대한 할인은 없습니다.

당신의 아이는 당신이 저장하는 동안 당신과 함께 돌아 다니고 당신은 그들에게 식료품을 사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왜 당신이하는 음 자위용품 식을 선택하고 다양한 품목 사이의 가격을 확인하는 방법 당신과 함께 쇼핑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돈의 가치를 발견 할 것입니다 그들이 매일 소비하는 음식을 사는 방법을 보는 것은 우리 아이들에게 교육적입니다 나의 3 살짜리 아이는 우리가 구입하는 많은 음식과 일주일에 한 번씩 배스를 선택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나는 우리 아이들과 함께 쇼핑을 하는 동안 그들은 그곳의 나머지 삶에 사용될 가치를 발견하고 있다고 느낀다.

또 다른 아이디어는 쿠폰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일상적인 쇼핑에서 당신은 당신이 우편으로 얻을 이러한 할인 쿠폰을 모두 보존하는 피곤하고 메일 책을로드합니다 이러한 종이 바우처의 대부분은 쓰레기로 끝납니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당신은 이러한 쿠폰을 보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구매를 찾고있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자마자 당신은 할인 쿠폰을 찾기 위해 구글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광고 코드 이러한 바우처를 사용하면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방콕은 전자 장치 및 컴퓨터 부품에 인기가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위해 뭔가를 얻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아마리 워터 게이트 호텔 맞은 편에 Petchburi 도로에 Panthip 광장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광장에는 7 개의 바닥재가 있으며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것은 하나의 지붕 시스템 아래에서 제공됩니다 원본 물건을 원한다면 중복 항목을 조심하십시오 마찬가지로 Panthip 이외의 DVD 및 CD를 쇼핑하러 갈 수 있습니다. Ratchada Road의 Fortune Plaza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angsit에는 컴퓨터 시스템 부품을 제공하는 거대한 쇼핑 센터가 있습니다.

당신은이 쇼핑 기술을 활용, 당신은 어떤 라인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상점에서 모든 항목은 또한 온라인이며, 비용은 일반적으로 매우 동일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낮지 않은 경우, 당신은 일반적으로 온라인으로 지불해야합니다 요즘, 우리가 온라인으로 지불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운 좋게도, 당신은 당신이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하나를 사용합니다

부주의 한 쇼핑을 방지하십시오. 실제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제품을 구입하도록 쉽게 유혹 당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을 구입할 때 또한 실제로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구입할 수 있으므로 나중에 후회하게됩니다. 따라서 부주의 한 쇼핑을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쇼핑 센터에 최신 영화를보고 싶다면 영화를 즐길 수있는 수용 영화관이 있다는 것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요즘 3D 영화는 영화 관객이 3DFleet Stroll에서 자신이 선호하는 영화를 보도록 권장하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쇼핑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있는 또 다른 장소입니다. 다른 쇼핑몰과 비슷한 또 다른 장소입니다. 함대 산책은 토키에 위치하고 있으며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rquay 주택 중 하나에 남아 있습니다. 데본 주택 중 하나에 남아 밤까지 쇼핑하는 경우, 마찬가지로이 장소로 드라이브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쇼핑 센터는 디자이너 의류 또는 의류를 얻을 수 있는 위치 중 하나입니다. 쇼핑 센터에서 Laura Ashley 매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Laura Ashley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명 디자이너입니다.

나는 풀 타임 직업과 내 엄마와 아빠와 시댁을 키우는 가정이 모두 마을 밖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몇 시간 동안 쇼핑을하기 위해 거의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렇게한다면, 나는 따라 다니는 수많은 아이들이 있습니다. 견인중인 어린 아이들과 뭔가를 성취하려고 노력한 적이 있습니까? 보통 그 일에 투자하는 시간을 3배 늘리면 가까워진다.

Fashion Island에는 약 200 개의 부티크, 영화 극장, Neiman Marcus, Y-3 및 Bloomingdales가 있습니다. 방문객 외에도 현지인들 사이에서는 해안 고급 쇼핑 및 식사 장소라고도합니다. 마찬가지로 30 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전자 쇼핑은 마찬가지로 온라인 쇼핑에서 매우 편리합니다 당신은 전자 제품의 많은 비용과 기능을 비교하고 그 후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휴대 전화를 검색하는 경우, 당신은 몇 가지 웹 사이트에서 윈도우 쇼핑을하고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매우 동일한 활동은 당신이 휴대 전화에 대한 견적을 얻기 위해 기둥에서 범위를해야한다는 사실 때문에, 기존의 방법으로 할 필요가있는 경우 함께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온라인 쇼핑은 쇼핑 센터에 비해 주요 이점이 있지만, 당신이 wis하지 않는 몇 가지 단점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