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자동차 컴퓨터 시스템은 매우 민감합니다.

현대 자동차 컴퓨터 시스템은 매우 민감합니다. 컴퓨터는 작은 이상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눈치 채지 못하는 것은 극히 작습니다. 사이트에서 한 번만 발생하고 100 번 키 사이클을 생성하더라도 엔진 표시등이 발생하는지 확인하고 도전이 발견 될 수 있음을 운전자에게 알려줍니다.이 경우에는 자동차 정비소에 가서 햇빛이 다시 켜지면 빛을 비우고 수리해야합니다.

당신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아마도 자동차의 가장 중요한 부분 일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현재 좋은 작동 순서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문제를 해결하면 개인과 사랑하는 사람들이 대기열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진실은 당신이 운전할 때 브레이크가 자동차 또는 트럭을 완전히 멈추게합니다 결함있는 브레이크로 운전하면 생명을 위협하는 문제 나 상황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그나 그녀는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것은 아마도 자동차가 얼마나 오래 머무를 것인가에 달려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 역학자는 자동차 소유자가 기본 및 계획과 관련하여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자동차 채권 환급 조회 더 바람직하다고 생각하면서 그들을 확인합니다.

모든 사람의 지역에는 많은 형태의 자동차 수리가 있습니다. Ill이 설명하는 자동차 수리 센터의 첫 번째 유형은 국가 체인점입니다. 국가 체인의 좋은 점은 단순히 자신의 정비사가 SE 인증을 받았다는 것을 바로 잡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Goodyear, Tuffy 및 기타 모든 국가 체인점은 종종 훌륭한 연장 보증을 제공합니다. 부품 및 / 또는 작업에 30 일에서 90 일이 소요됩니다. 단점은 국가 체인이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개인 소유의 자동차 정비사 요금보다 더 비싸다.

정복해야 할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 수리 사기에 빠지지 않는 것은 특히 수리점의 대다수가 며칠 동안 일한다고 주장하는 나쁜 것입니다. 자동차 수리가 텔레비전 휴식을 모방하는 것을보고있는 몇 안되는 나쁜 사과

다음은 타이어 검사입니다. 측정과 관련하여 필요한 두 가지 주요 요소는 트레드 및 압력입니다.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모든 자동차 부품 샵에서 올바른 게이지를 구입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설명서를 종료하거나 적절한 압력 판독을 위해 차량 도어 잼에 있는 공지 사항에서 다음, 모든 단일 타이어에 최소 2/32의 트레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루틴에 스페어 타이어를 통합하십시오.

정비사 또는 차고가 특정 자동차 관련 솔루션을 전문으로하는지 또는 그렇지 않은지 여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차고는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자동차 수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상점은 특정 유형의 차량에 전념합니다.이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작동하지만 요구 사항이 전문 분야에 속하지 않는 경우 본질적으로 가장 효율적인 작업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곧 점검해야합니다. 전문가들은 6 시간마다 점검하기 위해 브레이크가 큰 소리를 내고, 삐걱 거리거나, 연삭하거나, 너무 낮게 내려 가거나,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으면 브레이크를 점검해야한다고 말합니다. 압력에 관한 도움이 필요하면 브레이크가 작동하도록하거나, 수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해칠 수있는 징후를 무시하면, 그러니 분별력을 가져라 브레이크 패드도 오랜 시간이 지나면 교체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패드가 마모되었을 때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가 손상될 것이다.

귀하의 문제가 귀하의 일상에서 조금 벗어난 경우, 대부분의 자동차가 때때로 경험하는 성가신 간헐적 인 딸랑이와 관련하여,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험 운전을하여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보여주십시오. 당신이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무엇을 목표로해야하는지, 그것은 당신에게 인건비를 절약하고, 불필요한 자동차 수리를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일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검사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심각한 손상에 관한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부분의 기계공이 24 시간 이내에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하는 자동차 자동 수리를 받으십시오.

다음은 타이어의 검사입니다 측정해야하는 2 가지 주요 재료는 트레드 및 압력입니다.이를 위해 자동차 부품 상점에서 작성한 올바른 게이지를 구입하십시오. 그런 다음 설명서를 벗거나 적절한 압력 판독을 위해 차량 도어 잼에 위치한 통지를 확인하십시오. 다음, 각 타이어에 최소 2/32의 트레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루틴에 예비 타이어를 포함시키기 위해 액세서리를 리콜하십시오.

탑승한 사람들은 생수와 관련하여 포장하고, 충분한 작업을 중단하고, 담요와 베개, 작업용 장갑, 종이 타월,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스낵을 가지고 와서 도움을 기다려야 한다.

기억하십시오 : 모든 와이어를 동시에 자동차 채권 환급 조회 꺼내지 말고 하나씩 당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