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타이레크 에반스 –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으로 신인 캠페인에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했다(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은 다른 세 명이었다).

9) 타이레크 에반스-역사상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선수 4명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은 다른 세 명이었다) 2009-2010년 패션에서 신인왕을 차지한 이유는 간단하다. 그는 실제로 농구를 계속해서 슛할 수 없기 때문에 방어적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에반스가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9 명의 프로젝터로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만약 NBA 게임에 베팅한 적이 있다면, 가장 강렬한 액션 중 하나가 실제 세계 후반에 발생한다는 것을 제한하라. 그 액션의 대부분은 후반전에 영역을 차지한다.

다이앤 퍼트먼은 스포츠 문학 작품이 설정한 약한 전반 라인을 활용하는 스릴을 기대하고 있다.

첫째, 전체 필드에 대해 정확히 어떤 라인이 설정되었는지 알아본다. 그것은 낮은 점수의 확산이었는가? 스포츠 북이 결과가 가까워졌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적어도 서류상으로는 한 팀이 다른 팀보다 분명히 더 강한가? 이것은 약자 (또는 내기 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농구스코어 중의 눈에 덜 인기있는 팀)가 첫 번째 1에 대한 좋은 내기 인 상황처럼 보입니다.이 팀은 대개 강하게 휘젓고 사랑하는 사람에게만 착용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경험 한 유일한 불만은 추가적인 해설이 필요합니다 때로는 논평이 복잡합니다. 컬러 해설자 (Kenny Smith)는 오랜 시간과 에너지로 말하는 것을 멈출 것입니다 (ala Madden 2006). 당신이 당신의 일생을 멀리 도박 할 수있는 훈련 모드 게다가, Isaiah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요소는 훌륭합니다 나는 분명히 우스꽝 스럽지만,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선수들 사이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Parker와 Eva longoria입니다. 회사 이름이 Parker와 Eva longoria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이 사람이 쇼를 운영하고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3 번 NBA 챔피언과 2007 결승 MVP, Parker는 우리에게 지옥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페인트에서 가장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의 슈팅 능력 평균 이하이며 경쟁 연령은 이 목록의 노인입니다.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와 마찬가지로 끔찍하지만 플레이어 중 누구도 자신의 일상 생활 상대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를 식별하는 것은 단순히 자신의 유니폼의 등뼈에서 선택한 것을 읽음으로써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경이로운 것이 었습니다. NBA 08이 NBA 2K8에 제시된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 경우에도 유니폼의 바느질과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정확하게 표현되는 선수들 아마도 이것은 결함일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신는 것을 보았다.

네이트 로빈슨 (Nate Robinson)이나 크리스 앤더슨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를 놓치고 싶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또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음). 궁극적으로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도박꾼은 환상적인 덩크를 끝낼 수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지만, 45 초 동안 무언가를 시도하지 못한 5 번 이상 실패한 후에 대부분의 광택을 잃어 버렸습니다. 몇 번이나 3 번, 또는 4 번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이 시간 내에 덩크를 내리지 못하면 시도는 해결되어야하며 당황스럽게 남아 있지 않아야 합니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는 경험이 빨라지고 플레이어는 2 분간의 언더 레이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가져갈 것입니다.

다른 6 시즌 동안 덴버 너기츠는 플레이 오프 4 x에 이르렀다. 그러나 그들은 1977-1978 년 플레이 오프 성공을 1984-1985 년까지 맞추지 못했 농구스코어 다. 너기츠는 실제 점프 볼을하기 전에 대담하고 현명한 거래를했다. 그들은 52-30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고, 다시 NBA 중서부 부문에서 우승했다. Nuggets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처음으로 패했다. 3-2 시리즈 우승, 그리고 4-1 시리즈 우승으로 유타 재즈를 무너 뜨렸다. 그러나 너기츠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게 4-1로 패했다.

체코 출신의 Jan Vesely는 Warriors의 입장에서 비현실적인 것이지만, 11 위에 있다면 Warriors는 그를 통과하지 못할 것입니다. 611 SF / PF는 늦은 톱 10 픽으로 구성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점은 그의 게임이 NBA로 번역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그의 운동 능력과 능력은 이 전망을 적절하게 득점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nba 시즌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웹상의 다양한 카지노 및 온라인 도박 사이트의 스포츠 북은 야생의 기대에 부응 할 것이며 nba Vegas의 확률은 substa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