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 Press 블로그 플레이스에 Google 애드 센스를 추가하면 모든 페이지에 광고가 표시되어 단순히 Google 마케팅 캠페인에서 감지 단위 클릭을 커미션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Word Press 블로그에 G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게시판 oogle 애드 센스를 추가하여 모든 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하면 Google 마케팅 캠페인에서 감지 단위 클릭을 단순히 커미션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Google 애드 센스는 귀하가 작성한 광고주와 일치하므로 독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관심을 끄는 광고를 클릭하기 위해 기사를 읽는 것이 자연 스럽습니다. Google 애드 센스보다 인터넷에 자금을 제공함으로써 더 쉬운 방법을 찾지 못했지만 금액 트릭이 있습니다. 염려하는

WordPress 호스팅을 사용하면 블로그의 헤더 이미지만 편집할 수 있으며 WordPress에서 제공하는 선택한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유료 호스팅에서는 웹 사이트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만큼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으며 페이지를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템플릿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cp에서 다른 추가 기능을 추가하십시오. WordPress의 다른 테마를 찾아 블로그에 다운로드하고, 지퍼를 열고, 자신의 인터넷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phpMyAdmin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를 확실히 간단하게 만들기 실제로 phpMyAdmin을 시작하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입력하고 Create 버튼을 누르면 WordPress가 데이터베이스에서 가져갈 테이블을 생성합니다

이 PHP 스크립트를 설치 하는 또 다른 훨씬 쉬운 솔루션은 당신이 사전 설치 된 PHP 스크립트 다음 쉽게 제어판으로 이동, 사전 설치 된 스크립트와 함께 섹션을 찾아 워드 프레스를 선택 하는 품질의 웹 호스팅 서비스에 가입 하는 것입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해 모든 실제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설치 하려는 스크립트를 발견 하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가 해당 URL을 시스템에 나열했을 때를 상상해보십시오. 일반적으로 WordPress 자습서 또는 WordPress에 대한 검색은 일반적으로 큰 가능성입니다. 앞에 URL을 클릭하면됩니다. 따라서 게시판 블로그에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1, 2일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인터넷 사업가를 위해 어제 일찍 조치를 취한 것을 축하합니다!이제 블로그를 만들고 몇 가지 필수 플러그를 설치할 시간입니다 – 마찬가지로 BedsEO뿐만 아니라 다른 편리한 포함 내에서 도움을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코드가없는 경향이있다 하위 카테고리 부모 – 아이 좋은 예를 들어, 나는 기사라는 페이지를 만들고 당신은 기사에 하위 카테고리와 같은 다른 기사 페이지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메인 기사 페이지에 소개의 어떤 형태를 추가하고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다른 기사를 소유 할 때, 그들은 기사 페이지를 할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좋은 터치는 종종 드롭 다운 목록과 수평 메뉴 막대를 자랑하는 템플릿을 찾기 위해 매우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나를 위해 개인적으로 모든 것이 다. 그러나이 전략은 웹 기반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글로벌 도달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표준 웹 사이트보다 블로그를 유지 관리하는 것이 훨씬 저렴하고 빠르며 확실히 쉽습니다. 블로그 콘텐츠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길거나 짧은 기사 (일반적으로 블로그 게시물로 알려짐)를 제출하여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콘텐츠 기사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인간 독자뿐만 아니라 신선한 상품에 굶주린 검색 엔진들

WordPress는 실제로 CMS (콘텐츠 관리 시스템)입니다.이것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WordPress를 사용하여 정보와 중요한 정보를 공동 작업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이를 통해 전체 프로그램에서 정보를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모든 것이 더 빨리 끝날 것이고 혼란도 줄어들 것이다!

이 시점에서 WordPress 데이터베이스는 생성 된 WordPress를 얻으려면 웹 사이트 콘텐츠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며 내 PC 테스트 베드와 내 라이브 사이트 모두에서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MySQL을 사용하는 정보가 필요합니다. MySQL에 대한 인터페이스로 phpMyAdmin을 개인적으로 사용합니다.

호스팅 서비스를 위해 Hostgator와 함께 서명한 이후로 WordPress를 위해 단일 클릭 설치를 수행하는 프로세스를 설명할 것입니다. 이메일에 로그인하여 시작하십시오.

Mullenweg는 또한 증가된 피드백 루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쇼핑은 사용자 피드백을 통합하고 업데이트를 만드는 실제 절차의 초기에 테스트합니다. 핵심 목표는 개발과 관련된보다 일반적인 사람들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Autoping이 당신이 할 수있는 위치에 있기를 원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WordPress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할 것입니다. 일부 무료 블로그 호스트는 광고를 쓸 때마다 핑잉 프로세스를 직접 수행해야합니다. WordPress는 가장 중요한 것을 정확하게 집중할 수 있도록합니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블로그 검색 사이트가 인터넷에 있다는 것입니다.이 사이트는 인터넷 웹 사이트에서 For만 색인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그들은 하나의 편리한 장소에 모든 콘텐츠를 배치, 방문자는 정확하게 그녀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있는 곳을 알고,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물건을 위해 인터넷을 통해 모든 검색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