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많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구매한다는 개념을 싫어하는 것을 이해하지만, 경쟁자가 알지 못하는 것을 알 때 진정으로 이점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구입하는 개념을 싫어하는 것을 이해하지만, 경쟁 업체가하지 않는 것을 알고있을 때 진정으로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가이드 라인 # 2는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선택하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아트 읽고 운동에 투입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온라인으로 돈을 벌기가 가혹하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이 배워야합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하는 이유 1 번은 당신이 아무것도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지금 당신의 방법에 오는 월간 수표가없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procastinating을 중지하고, 조치를 취하고, 지금 당장 뭔가를해야합니다!

B Pay Per Click :이 지불 기법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사이트를 체크 아웃할 때마다 지불할 일정 비율을 계산합니다

청중 이해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습니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청중이 제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가 있어야 함을 인식해야 합니다 대상 시장의 연령과 성별을 이해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 비디오 게임에서 자신의 개발에 제동을 걸 수있는 실수는 많은 자료없이 웹 사이트의 순위를 매기려고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가입 품목 페이지에 100 명의 명중을 얻는 경우에 당신은 판매를 얻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전자 우편 명부에 있는 100 명의 구독자가 있는 경우에 상상하십시오 당신은 아마이 작은 개인의 그룹에서 판매를 많이 얻고 있을 것입니다 – 특히 당신이 그들을 올바르게 대우한 경우에 – 당신의 전자 우편 명부를 경작하고 육성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에게서 일관되게 구매할 것입니다

당신은 판매를위한 커미션을 만들 것입니다 커미션은 제휴사에 따라 다르게 지불됩니다 제휴사는 거래를 이메일로 보내고 일상적인 월급처럼 돈을받을 것입니다

이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입니다 방금 나온이 뜨거운 제휴사 제안이 있었습니다. 항목은 Facebook에서 몇 분 만에 바이러스 성을 나타 냈습니다. 항목은 직접적으로 많은 나쁜 평가를 받았지만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포괄적 인 리뷰는 독자가 작성하는 것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마지막 세부 사항으로 구성됩니다. 항목이 가장 잘 작동 할 수있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예를 들어, 오른 손잡이 개인에게 훌륭하게 작동하는 도구는 왼손잡이인 사람에게는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돈이 왜 그들이 파산 상태로 남아 있지 않습니까? 나는 단지 진정한 것입니다. 당신이 돈을 벌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홍보할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올바른 마케팅 교육을받지 않으면 좌절하고 붙어있을 것입니다.

개인은 제휴 마케팅으로 우수한 현금을 벌고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완료와 반대로 작업은 마음으로 당신이 원하는 얼마나 많은 현금을 선택하고, 다음 역으로 작업하고 생산 30, 60, 90 일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이 시간에 수행 할 것입니다 무엇을 의도

그것의 사기를 꺾는 것은 당신의 열정을 필요로 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수수료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100%를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어봤지만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알게 된다.

좋아, 그건 상대적으로 어리석은 걱정처럼 보여, 그렇지 않니? 그러나 그것에 대한 이유가 있습니다 : 당신은 오래 지속되는 것, 즉 당신이 이것에 대한 진정한 서비스를 만들고 싶습니까, 아니면 단순히 빠른 현금을 만들고 싶습니까?

너 자신을 얇게 퍼뜨리지 마라, 너는 할 수 없다 오피아트 . 너는 할 수 있는 한, 모든 사람에게 무엇이든 될 수 없다. 가입하고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항목에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찾아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어 다음 프로그램으로 바로 사용하라. 처음에는 제대로 하고, 그 다음에는 매번 반복해서 한다.

새로운 프로그램 나는 캐주얼 방식으로 20 개 또는 30 개의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제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하나의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주력하는 제휴사보다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무언가가 당신을 위해 잘 작동한다면 그것을 떠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마십시오.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말하지 않습니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끊임없이 실험하고 온라인으로 소득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해야 합니다. 균형이 필요합니다.

제휴 마케팅의 경우 시스템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고 시스템이 작동하는 방식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극단적인 제휴사는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반적으로 훌륭한 시스템을 갖춘 제휴 프로그램의 수퍼 제휴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