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르브론 제임스

1 – 르브론 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메이저사이트 임스 조금 앞으로, 르브론 제임스는 2010년 농구 시즌의 불굴의 왕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베팅하면서 그들을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으로 이끌었다. 그는 NBA 웹사이트에서 게이머 점수 95점과 2008-09년 NBA 올 디펜시브 그룹에 지명되었다. 그는 전형적으로 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전설들과 비교된다.

Derrick Favors, PF / C, Georgia Tech – Favors는 고등학교에서 나오는 흥분으로 Wall에 의해 측정되었 메이저사이트 습니다. Wall은 켄터키에서 성장했지만 Favors 시즌은 좌절감이었습니다. 그는 엘리트 기술의 번쩍임을 보여 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을 유지했습니다. Favors 수비에서 Tech의 가드 플레이는 때때로이 시즌에 완전히 무시 무시 무시했습니다. 최전방 고맙게도, 그의 물리적 도구들은 전문 비디오 게임을 위해 만들어진 재단사를 소비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주변의 폭발성은 이 드래프트에서 다른 거물들과 필적할 수 없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선수 생활에서 지금 이 순간 마땅히 받아야 할 만큼 많은 신용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으며 여전히 수비력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공격적으로 돕는 것보다 영리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부문에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훨씬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하며 팀은 여전히 센터 위치에서 그의 존재를 설명해야 합니다

Costs Walton이 농구을 하지 않을 때, 그는 특별하고 돌보는 자유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지프에서 전국을 순항하고, 래프팅을 하고, 다양한 정치적 원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Walton은 모두 회사였습니다. 비디오 게임에 팀 노력의 태도를 가져 왔고 그의 팀원들을 승자로 돌리는 요령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또한 Jennings는 Milwaukee Bucks를 플레이 오프로 이끌고 있습니다. 팀은 현재 5 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는 그가 황금 시간대에 모두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세계에 알리고 있습니다. 그는 공으로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것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다른 팀원들에게 더 나은 움직임과 접촉이 생길 것입니다. Jennings의 공연은 다른 게이머들이 대학을 건너 뛰고 해외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단계를 마련할 것입니다. Life는 누군가 이상적인 방법과 부정확한 방법 확실히, 브랜든은 해외로 나가서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기회”의 가치가 있었다. 만약 당신이 유럽에서의 삶의 측면이 아마도 피크닉이 아닐 것이다. 브랜든은 NBA 생활 방식에 적응했기 때문에 좋은 삶을 가장 소중하게 여길 것이다.

1995-96 시즌 – nba에서 1년 반 만에 마이클 조던이 시카고 불스를 1996년 네 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었습니다. 그 시즌 Bulls는 72-10의 승패 기록을 세웠습니다. NBA 역사상 가장 좋은 루틴 시즌 기록이었습니다. 결승에서 Bulls는 6 경기에서 시애틀 슈퍼 소닉스를 이겼습니다.

구단주들은 블루스를 그만 울고 코치를 더 잘해야 한다.

좋은 그룹 게이머들이 나서게 해라. 각 그룹에는 훌륭한 팀 선수들이 있지만 훌륭한 코치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수비가 승리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의 케빈 러브를 보라. 놀라운 보호 게이머지만 팀은 나쁜 승리 기록을 가지고 있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부정할 수 없다. 이 녀석의 강도는 유명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다른 게이머뿐만 아니라 끓어 오르고 화상을 입습니다. 그러나 Garnett는 최근에 만들어진 엉망진창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Garnett은 실제로 신경 쓰나요? 이 남자가 전사일 가능성은 없어 고베 외에도,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터프한지에 근접하지 못해 그리고, 그의 킬러 임펄스 가넷은 현재 두 가지 면에서 전설이야

일곱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항상 환상적인 어시스트가 필요하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은 선수를 필요로 하고 자신의 요구조건을 자신의 것보다 우선시한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끊임없이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좋은 도움을 주는 사람인가? 고객과 잠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자신의 요구 사항보다 우선시합니까?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고 있는가? 당신은 서번트 리더인가?

아무도 Nate Robinson이나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가 있었는지)를 놓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게이머는 멋진 덩크를 끝낼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지만 실제로 5 초 이상 작업을 중단 한 후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습니다 45 초는 2 ~ 3 시간 동안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시간의 양, 시도는 해결되어야하고 당황스럽게 붙이지 않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