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나는 그것이 나를 훌륭한 방향으로 이끌었고, 나에게 규율을 주었다고 믿는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겜블시티 가입방법 JJ : 나는 그것이 나를 훌륭한 방향으로 인도했다고 믿는다. 나에게 훈련을 주었다. 전투는 확실히 나를 더 좋고 경쟁적인 개인으로 만들었다. 움직이는 것은 실제로 나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나는 너무 젊었고 그 당시 나 자신의 작은 꿈의 땅 안에 살았다. 칼이나 총과 그림자는 허구의 상대였다.

결코 적지 않은, 나에게 세이산은 세부사항의 금광이고 나의 개인적인 무술 스타일과 일치한다.

참고로, 당신은 내가 Wildgeesma YouTube 페이지에서 세이산을 수행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 비디오는 “Old School Core Training”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다.

나의 입장에 대해 게시된 논평자, 또 다른 논평자는 내가 가라데에 해를 끼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의 생각을 훨씬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그들의 발언을 넓히라고 요청했다. 왜냐하면 나는 둘 다 그들은 오늘날 널리 퍼져있는 전형적인 관점에서 카타 연습을보고 카타의 관행에 대한 이해를 밝히지 않고 시각적 주거 또는 상업적 속성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가정합니다. 전투는 미학적으로 즐겁지 않으며 무자비하고 폭력적입니다.

그렇다면 그것이 무술의 상태를 어디로 떠나는 것일까? 무술은 끊임없이 틈새 시장을 가질 것입니다, 컬트 그것은 짐승의 본질을 따르지만, 그 라이프 스타일을 찾고있는 개인의 작은 부분을 그리는 것입니다 성인 전문가의 광대 한 대부분은 자기 방어 훈련을위한 무술을 찾습니다 성인 무술은 그들의 삶을 훨씬 더 잘 살 수 있도록 돕는 또 다른 도구가 될 것입니다 프로그램은 체력과 자기 방어 운동을 전투 스포츠에 집중해야합니다. 호신술과 피트니스 사업에 종사하지 않고 계속해서 무술 프로그램만 제공하면, 당신은 꼼짝 못하고 잊혀질 것이다.

디지털 사진에서 스포츠는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스포츠 사람들은 높은 움직임의 양 때문에 촬영되는 간단한 작업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실제로 우수한 스포츠 디지털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뛰어난 스포츠 디지털 사진은 큰 준비와 실행이 필요합니다

위의 각 예는 카타가 무술에 얼마나 일반적으로 남아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카타 연습을 피하기 위해 그것이 쓸모없고 시간 낭비라고 말합니다. 왜 이것입니까? 후나코시가 카타 하나에 10년을 썼는데, 윙천이 다음 양식을 배우기 겜블시티 가입방법 전에 1년 내내 한 양식을 마스터해야 한다고 주장한다면, 그 안에 뭔가 있을 필요가 있다.

우리가 요점을 놓치고 있는 것일까? 우리의 지혜로는 우리 무술의 중요한 요소는 아니더라도 중요한 요소와 연락이 끊겼는가?

우리 선수들에게 많은 압력이 가해져 공연을 기대하며 공연을 즐겁게하고 금융가들이 수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망원 렌즈를 가져 와서 얼굴과 몸의 움직임에 대한 느낌을 포착할 수 있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아이스 하키에 대한 개념을 위해 환상적인 연구 도구인 아이스 하키 이미지를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람들에게 접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개인은 반드시 당신 근처에 살 필요가 없습니다 사례, 나는 Denver Broncos를 다루는 의사의 개별 휴대 전화 번호를 가지고 있으며, 문제가 있거나 고객 중 몇 명이 문제가있을 때 그에게 전화합니다 나는 내 집에 관심이있는 개인 마사지를 가지고 있으며 여행 할 것입니다. 필요하다면 나는 3 인조 베이비 시터 그룹을 가지고 있어서 백업 전략에 백업 계획이 있습니다. 트레이너는 종종 그들이 가르치는 것이 무엇인지 단서가 없습니다. 무술은 모든 세대를 잃어버린 더 많은 정보로 중국 속삭임의 글로벌 게임에서 고통을 겪었습니다.

작은 지역 MMA 클럽의 날은 사라졌습니다 지역 무술 학교에서 MMA를 갖는 아이디어는 심장 킥 복싱이나 에어로빅을 가르치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거의 지금 –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직 이해하지 못합니다) 끊임없이 예외가 있지만, 전체적으로 지역 클럽에서 훈련을 시작하는 사람이 대학 엘리트 레슬러를 맡을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Y, NO HOW MMA는 사업에 동기를 부여합니다 : 중요한 스포츠 홈 엔터테인먼트

나이키 남성 신발은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로 제공되며 운동 경기와 싸우는 아주 스타일 선언 운동 경기를 만듭니다. 운동 선수부터 당신과 나 같은 개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삶의 산책에서이 신발을 좋아하는 사람들 스포츠 신발을 제공하는 모든 상점은이 브랜드 이름을 소매 할 것입니다. 사실, 시장에 가기에는 너무 게으른 느낌이 들면 온라인 쇼핑을 할 수도 있습니다!그러나이 경우, 당신은 당신이 어떤 문제 또는 painlater를 처리하지 않도록 특정 신발 크기를 알고해야합니다.

JJ : 나는 5 학년 때 싸우기 시작했고, 고등학교 때 복싱을 했고, Jiu Jitsu는 졸업하기 몇 달 전에 첫 번째 MMA 싸움을 했습니다. 하바수 호수에서 작은 프로그램을 했습니다. 나는 끊임없이 전투를 좋아했습니다. 형제들과 나는 성숙한 시간 동안 싸울 것입니다.

JP : 당신을 제거하지 않는 것이 무엇이든 당신을 더 많이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