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돈 페이지로 향하고있었습니다.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돈 페이지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사이트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노력한 모든 웹 사이트 방문자는 어떻게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입하고 당신은 그들과 함께 한 번에 커미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는, 가장 가능성이, 그들은 30 초 또는 그 이하 동안 귀하의 사이트의 일부로 머무르고 뒤에 남겨 둡니다

인내심을 갖고 지속성을 유지하십시오 : – Rom이 24 시간 이내에 구축하지 않은 주요 제휴 마케팅 팁이 될 수 있습니다. 몇 시간, 며칠, 몇 주 및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합니다. 첫 번째 제휴사 급여를 파악하십시오. 전반적으로 수입은 학습 곡선에 따라 다릅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한 단계가 걱정거리가 될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이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관대 한 수표를 기대하고 은행에 모든 방법을 웃으며 매달 광고 및 마케팅 전략의 일부로 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아트 발 된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PREsell : – 인터넷을 사용하는 주된 용도는 실제로 정보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시장에 내놓기보다는 PREsell을 위한 완전히 무료 Think를위한 가치있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과 신뢰를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즉,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웹 사이트를 설계하고 제휴 웹 사이트를 통해 고객을 상인 사이트로 안내해야 합니다

함께 일할 제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최소한의 할당량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조심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매우 작은 수익을 위해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판매 또는 추천과 관련된 보상이 아닌 모든 판매 당 보상 스틱

나는 많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사는 개념을 싫어하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진정으로 당신의 경쟁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것에 영향을 미칠 때 더하기 때문에 규칙 # 2는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손에 넣고, 읽고, 모든 기술을 적용하여 이동하도록 오피아트 설정하는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도록 도와주십시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거래와 관련된 일종의 잭입니다. 매일 모든 것을 조금씩해야합니다.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 연구 서비스 및 틈새를 관리하십시오 휴!나는 단지 당신이해야 할 모든 것을보고 피곤하다 당신은 빨리 웹 사이트가 키워드 용어를 가지고있는 방법을 볼 수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반적으로 넓은 키워드 용어로 바뀔 것입니다, 즉 수중 닌자 뜨개질에 입력하는 동안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21,000 사이트가있을 수 있지만, 실제 기사는 수중 때와 같은 문장을 가지고, 닌자에 의해 몰래 공격, 제품은 당신이 마음에 발생한 어떤 뜨개질 업적을 수행 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밖으로 있었다?

반면에 무선과 같은 기업들은 대개 이러한 설정들이 실제로 실현될 때까지 단 한 가지도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제공할 용의가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한 번만 지불한다.

물론 빌이 좋아하는 사이트의 고객들에 대한 반응은 그가 광고비를 낭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잡지 나 가이드를 구입하지만 실제로 이것을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이 당신의 이익을 위해 구입하는 제품을 사용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고 당신이 찾은 모든 기술을 구현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정확히 내가하는 일이고 나는 그것을 위해 온라인으로 소득을 만듭니다.

오늘 출시되는 대부분의 인터넷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무료입니다 정확하게 왜 등록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달러를 지불하는 사람들을 위해 정착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방법에서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하고 다른 호스트, 아주 간단하게, 히트는 웹 사이트와 관련된 파일이 유지됩니다 또한 웹 사이트 파일을 유지하고, 또한 이메일 암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웹 사이트의 크기에 따라, 재 저장 및 대역폭, 제휴 마케팅은 필요한 호스팅 계정의 배럴의 대부분 내에서 바닥에 가깝습니다 당신이 자신의 호스트를 필요로하는 경우,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하면, 그것은 충분하고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각 $ 5 주위에 일부 제공 업체에서 인터넷 사이트를 구입, 그들은 당신을 위해 호스팅 계정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호스트를 구입할 필요가 결코 가능하지 않습니다 (비록 무료 호스팅 계정이 당신이 가장 싼 것을 구입하는 경우보다 훨씬 더 제한 될 가능성이 있지만)

나는 당신이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곳에 있었지만, 빠르게 실망한 활동은 3-12 개월 만에 인수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수행하는 경우 경향이 근절되면 제휴 사이트를 클릭하기 전에 자신의 웹 사이트를 떠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