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석 API –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주석 모양 통계, 축하, 조정, 승인, 삭제 등을 편집합니다.

댓글 API –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댓글을 편집합니다 – 통계, 축하, 당신은 조정, 승인, 삭제 등을 할 수 있으며 대시 보드뿐만 아니라 휴대 전화를 통해 댓글에 댓글을 쉽게 스레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활성화 할 수 있지만 제한을 설정 등) 사람들이 뒤뜰을하는 현재 해킹과 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대화 선형

이 방법의 단점은 wordpr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커뮤니티 사이트 구축 ess가 새 버전을 발행 할 때마다 설치를 업그레이드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너무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난 주 Fantastico를 사용하여 혁신적인 블로그를 만들었지 만 마지막 버전은 하나의 버전이었습니다. 오늘 다른 버전으로 대체 된 경우로 업그레이드해야했습니다.

여러 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어제 웹 기업가가되기위한 첫 걸음을 내딛은 것을 축하합니다!이제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고 블로그 ErinariansEO 및 기타 편리한 자랑에서 도움이 될 몇 가지 필수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사람입니다.

괜찮은 예산에 사역에 이상적입니다 지역에서 WordPress의 위대한 점 이미 도메인을 가지고 있다면 단백질 사용이 많은 음식을 무료로 사용하거나 커뮤니티 사이트 구축 WordPress 웹 사이트에 참여하십시오. WordPress를위한 수백 가지의 무료, 매력적인 디자인 테마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구현할 수 있으며 특별한 기술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소송 주제 지속적으로 당신은 총 본격적인 온라인 사이트 디자인 / 호스팅 비용보다 무한히 비싼 갈 것입니다

오늘날의 이야기는 WordPress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Joomla와 같은 복잡한 이전 제품과 달리 WordPress는 더하기 쉽습니다. 강력한 커뮤니티와 결합 된이 오픈 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가용성으로 인해 WordPress는 기사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및 유료 회원 사이트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버전이 적어도 41 이상이어야하며 MySQL 버전이 32323 이상이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웹 호스팅 제공 업체가 현재 사용하는 버전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헬프 데스크에 문의하고 더 먼저 문의하십시오.

페이지 하단에는 페이지 순서 영역이 표시됩니다.개인이 범주 메뉴 내의 페이지에 대해 특정 순서를 소유하고 싶어하면 다음 페이지를 만든 후 메뉴 1 위에 원하는 페이지의 이름을 지정하십시오.이 기능을 사용하여 나중에 페이지의 트랜잭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왼쪽 화면에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할 수 있도록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Public_HTML 폴더 아래에 나열된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Great,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WP-CONTENT 파일을 클릭하십시오 이렇게하면 WP-Content 폴더가 열리고 플러그인 디렉토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P- 앞으로 클릭하는 콘텐트 폴더 앞으로 이동하여 플러그인 파일을 클릭하십시오.이 파일은 2 개의 파일을 복사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위에서 다운로드 할 것을 알려주었습니다.이 폴더를 열어보십시오. 사람이 단순히 theif를 저장하고 PLUGINS 파일 안에 드래그 앤 드롭하십시오. 개인이 강조 표시된 플러그인 폴더가이 폴더에 드래그 앤 드롭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인라인 편집 – 실제 블로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태그, 카테고리 등을 신속하게 편집하거나 전체 게시물 배치를 일괄 편집하여 작업 태그 등으로 이동

WordPress는 모든 표준을 준수하며 웹 사이트 또는 웹 사이트를 준수하는 모든 규칙을 준수합니다. 적절한 웹 사이트를 정의하는 것은 확실히 도움이됩니다. 즉, 게으른 개발자의 잘못된 프로그래밍으로 인해 웹 사이트 방문자가 게스트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ordPress 개발자는 WordPress가 100 % 유사한 믿음을 갖도록 열심히 노력합니다.

FANTASTICO를 사용하면 위의 모든 3 단계가 자동화됩니다. 웹 호스트의 CPANEL에 로그인한 다음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면됩니다.

나는 직접적이고 어렵지 않은 자동차를 인정해야하지만, 지원 포럼을 통과하고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판에있는 MySQL 설정으로 걸어 다니면서 WordPress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단점은 당신이 WordPress 도트 COM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도구와 향상된 기능을 얻는 것에 국한되어 있고, 천국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만약 전체 사이트가 다운된다면, 당신의

WordPress는 선택할 수있는 많은 웹 사이트 및 블로그 테마가있는 사용자 정의 도구를 제공합니다!오래 전에 당신은 당신의 미래가 웹 사이트가 될 곳을 들었을지도 모른다. WordPress는 마케팅이 빠르고 정상적으로 진행되거나 블로그를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수많은 시간이 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