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ConvertKit을 언급 할 때 에피소드를 많이 참조하여 제휴 관계를 판매하는 데 활기차고 유용한 리소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에피소드의 거의 자연스러운 결론으로 마지막에 캐주얼 한 방법으로 내 제휴 링크를 언급했을뿐입니다. 결과적으로 결과적으로 그들도 그와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할 수있었습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총판 철저하고 유용한 데모를 구성하면 데모 자체 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수 있을 것입니다. AWeber 제휴사 수입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후 새로운 수준의 제휴사 수입과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러한 낙관적 인 전문 지식은 ConvertKit의 제휴 수익 측면에서도 나타났습니다.
사람들은 제품이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실제로 느끼고, 맛보고, 향기를 맡고, 접촉 할 수있는 실제적이고 확실한 증거를 부인할 수없는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활용하고 경험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에 훨씬 더 잘 대답할 수 있으며, 잠재 고객 중 구매자가 될 수 있는 관련자에게 유용한 유용한 리소스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콘텐츠라면 잠재 고객이 유용하게 찾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추가로, 진행함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게됩니다. Instapage는 아마도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터치다운 웹 페이지 플랫폼으로, Verizon, HelloFresh, Lattice와 같은 기업이 고성능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즉, 구독이 활발하게 유지되는 한 추천된 고객이 Typeform을 구독할 때마다 최대 20%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문의 양식, 직원 만족도 설문 조사 및 이벤트 리드 캡처 양식을 포함한 다양한 대화형 설문 조사를 제공하는 Typeform은 추천에 대해 20%의 반복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총 판매량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단일 대시보드를 제공하여 총 판매량, 추천, 지급액 등 모든 커미션 관련 세부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심층적인 추적 보고서나 여러 커미션 옵션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것을 선택하세요. 소비자의 43%는 이미 좋아하는 조직의 공동 브랜드 제품을 시도해 볼 의향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쿠폰은 비용 효율적일 뿐 총판 만 아니라 측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용합니다. 쿠폰은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이전 고객이 추가 혜택을 위해 다시 방문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관리하기 쉽고 저렴한 쿠폰을 사용하면 저렴한 비용을 배포하는 장소에 대한 추가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블로그에 대한 인터뷰를 요청받거나 방문자 게시물을 작성해 달라는 요청을 받으면 제휴 링크가 포함된 사이트의 콘텐츠 자료로 하이퍼링크를 다시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해 바로 연결되는 것이 아니라 사전에 개인을 참여시키고, 신뢰를 얻고, 제품에 대한 내용을 보여줄 수 있는 리소스를 먼저 제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