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링크는 많은 사람들이 클릭할 것이기 때문에 잘 걸리지 않는 과일을 잡을 수 있습니다. LinkedIn과 YouTube는 구매자 경험에 제한이 있으며, 이러한 위치가 대화의 시작이 되어 항상 개인을 웹사이트로 다시 유도해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여러분의 비즈니스이므로 여러분이 직접 관리해야 하며, 페이스북, 트위터, 심지어 구글 같은 곳에 회사를 맡기면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가치는 매우 크며, 잠재고객이 여러분의 추천을 신뢰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오늘날 수많은 다른 웹사이트들 사이에서 눈에 띄기 위해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특별함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음식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플레이스마케팅 같이 광범위한 관심 분야를 다루는 대신 구이와 같이 조금 더 좁은 분야를 선택하세요. 이렇게하면보다 중심적인 시청자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며 검색 엔진 최적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성공을 보면 피나는 노력과 시간, 최고의 정보만 있다면 여러분도 분명 이러한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Ahrefs 지식에 따라 이 문서의 월간 검색 사이트 방문자 수를 추정하여 표시합니다.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고객들은 확실한 모델이 경쟁사보다 더 높은 품질과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믿으며 가격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실, 웹사이트 없이도 제휴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저희는 이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물론 콘텐츠를 제작하고 최고의 제휴 서비스를 선택해야 하지만, 진입 장벽은 상당히 낮습니다. 2009년부터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의 권고에 따라 모든 제휴 파트너는 특정 온라인 마케팅 공개 및 면책 조항을 사용해야 하는 의무가 생겼습니다. 빠른 돈을 벌기 위해 제휴사 선물 사이를 끊임없이 이동하는 경우, 안정적인 수익원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추천을 시작하기 전에 제휴 제품을 직접 경험하는 것이 항상 도움이 됩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관심은 지난 몇 년 동안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35~40%의 수수료를 지급하는 금융 분야는 어소시에이츠에게 고정적인 분야입니다. 광고 자료는 어소시에이트가 모델과 함께 일할 때 기대하는 몇 가지 문제입니다. 광고 자료와 포인트를 미리 준비해 두면 여러분과 어소시에이트 모두가 더 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캘린더를 검토하고 쿠폰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예약하세요.
Liquid Web은 웹사이트 호스팅 및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150개국 45,000명의 고객을 플레이스마케팅 대상으로 다양한 전용 서버, 워드프레스 서버 요금제, 디지털 비공개 서버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게스트가 요트 전세에 관심이 있다고 생각되면 Boatbookings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Boatbookings는 럭셔리 요트 전세, 보트 대여, 크루징 및 모터 요트 휴가를 전문으로 합니다. 온라인 향수 하우스의 대표주자인 FragranceNet.com은 수백 가지의 유명 디자이너 향수 및 아로마테라피 제품을 제공합니다.
첫째, 잠재 고객이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잠재 고객과 제품 소유자 사이에 필요한 관계와 믿음을 조성하기 시작합니다. 다음은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고 운영하자마자 다음 단계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3가지 팁입니다. 제휴 중인 회사가 링크를 통해 구매한 개인의 이름 및/또는 이메일을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경우, 해당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야 합니다. 또 다른 빠르고 쉬운 팁은 제휴사 하이퍼링크와 함께 제품 이미지를 하이퍼링크하는 것입니다. 수년 동안 제휴 상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면서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ConvertKit이라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상당히 많은 팔로워를 구축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리고 모든 틈새 시장이 가치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올바른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주로 평판, 수익성, 시장 수요 또는 관심사에 따라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대형 퍼블리셔가 새로운 수익원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지금, 틈새 시장은 매우 인기 있는 분야입니다. 여러 제휴사와 소통할 때 가장 자주 듣는 불만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한 통제권이 없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제품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 판매하기 위해 어떤 말을 할 것인지, 그리고 제품을 제공하거나 추천할 때마다 개인이 느끼는 일반적인 느낌을 형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22가지 팁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상당히 일반적인 관행이므로 제휴 마케팅이 빨리 부자가되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 이유를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파트너와 제휴 마케터를 모집하는 방법에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기업 마네킹에 가장 적합한 전략을 선택하는 것은 이미 갖추고 있는 것과 마케팅해야 할 범위가 얼마나 넓은지에 따라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