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트렌드는 18세기에 번영과 사회적 이동성이 증가하면서 소비를 위한 가처분 소득을 가진 개인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더욱 탄력을 받게 되었습니다. 도자기 발명가이자 기업가인 조시아 웨지우드는 광고 전략을 통해 유행하는 취향에 영향을 미치고 조작하는 데 선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가 선호하는 판매 전략 중 하나는 개인 주택이나 임대 홀에서 대규모 도자기 쇼케이스를 열어 상류층을 초대하는 것이었습니다.
17세기에 들어서면서 농산물 시장은 점차 아울렛과 구매 센터에 자리를 내주었고, 이에 따라 구매 고객들의 전문 지식도 달라졌습니다. 1609년 로버트 세실이 스트랜드에 개장한 뉴 익스체인지(New Exchange)는 의도적인 구매 센터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신용카드현금화 의 한 예입니다. 상점은 런던 시민들의 만족과 사교를 위한 장소로서 필요성을 느끼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장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레스토레이션 런던은 또한 니콜라스 바본이나 라이오넬 크랜필드와 같은 투기적 건축가와 함께 사회적 지위를 과시하기 위한 광고로서 고급 건물의 확장에 주목했습니다. 쇼핑은 고객이 하나 이상의 소매업체가 제공하는 상품이나 회사를 탐색하고 신용카드현금화 그 중 적절한 상품을 구매할 잠재적 의도를 가지고 하는 활동입니다. 학자들에 의해 쇼핑객 유형이 개발되어 한 그룹의 소비자를 레저 구매자, 즉 구매를 즐기고 여가 활동으로 간주하는 소비자를 식별합니다.
스냅딜은 인도를 대표하는 순수 가치 이커머스 플랫폼입니다. 2010년 쿠날 발과 로히트 반살에 의해 설립된 Snapdeal은 인도의 4대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구매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Snapdeal은 플랫폼에서 우수한 고품질의 가성비 좋은 상품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그러나 노점과 노점상들의 일시적인 특성으로 인해 소비자는 구매 전에 상품을 신중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었습니다. 고대 그리스에서 아고라는 상인들이 노점이나 상점을 운영하며 상품을 홍보하는 장터 역할을 했습니다. 심지어 두 번이나 주문했는데 매번 잘못된 품목이나 부족한 물건이 배송된 적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몇 주 동안 중국 고객 지원팀과 앞뒤로 연락하여 돈을 환불 받고 부족한 가젯을 재주문하고 싶습니다. 아무리 절약할 수 있다고 해도 번거로움은 그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케이스와 커버로 휴대폰을 멋지게 꾸며보는 건 어떨까요? 게다가 연중 구매 페스티벌과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가격은 거부할 수 없는 수준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은 제품을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레크리에이션 구매는 고객이 구매 과정에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며, 레크리에이션 소비자는 쇼핑 행위를 즐거움의 한 형태로 여기는 쇼핑객입니다. 다른 소비자들은 나중에 구매하기 위한 계획 활동의 일부로 창구 구매를 사용합니다. 대형 할인점,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백화점, 잡화점, 잡화점에 해당하는 기타 상점은 서로 수평적으로 연관되지 않은 다양한 상품을 홍보합니다. 다른 경우, 특히 비영리 매장의 경우 대중이 이러한 소매업체에 물품을 기부하는 경우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미국에서는 중고품 가게, 영국에서는 자선 소매업체, 호주와 뉴질랜드에서는 운영 아울렛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골동품 소매점에서는 일반 대중이 오래되고 내구성이 뛰어난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네 소매점은 식품점/마트, 유제품, 약국, 세탁소, 미용실/이발소, 병 소매점, 카페 및 테이크아웃 소매점과 유사한 상점을 구현합니다. 대상 소매점에는 선물 아울렛, 골동품 소매점,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상점, 한약 조제 클리닉, 미술관, 사무용품 및 액자에 해당하는 상점이 포함됩니다. 동네 소매업체는 자신이 위치한 주거 지역에 중요한 품목과 서비스를 홍보합니다. 지역이나 대도시의 여러 지역에 동네 소매점 그룹이 많이 있을 수 있지만, 휴양지 소매점은 쇼핑객 수가 동네 소매점보다 많은 쇼핑몰의 절반에 해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