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최고의 NBA 선수 중 주목해야 할 선수

2019년 최고의 NBA 선수 중 주목해야 할 선수

프로 농구 경기를 보는 짜릿함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없으며, 2019 시즌이 막 막바지에 접어든 지금, 올해 어떤 선수가 두각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nba 보는 곳 나타낼지 추측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특히 최고의 기량을 펼치는 슈퍼스타 선수들이 많아 주목해야 할 선수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다가오는 시즌 최고의 NBA 선수 순위를 정리한 것입니다.

라마 제임스

르브론 제임스는 꾸준히 뛰어난 농구를 논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 중 하나입니다. 르브론 제임스는 커리어 내내 특정 시즌 득점왕에 꾸준히 이름을 올렸으며, 이번에도 그럴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플레이를 만들어내는 능력 덕분에 언제 어디서든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현재 소속팀인 LA 레이커스의 큰 자산입니다. 이번 시즌 내내 그는 의심할 여지없이 레이커스를 강력한 팀으로 만들 것입니다!

테오 커리

스테픈 커리는 2009년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입단한 이후 눈부신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그 상승세가 꺾일 것 같지 않습니다. 그는 뛰어난 3점 슈터로 잘 알려져 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차례 우승을 차지하며 현재 리그에서 가장 사랑받는 NBA 선수 중 한 명으로 부상했습니다. 건강과 컨디션만 유지한다면 다가오는 시즌에도 또 한 번 뛰어난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브라이언 웨스트브룩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의 러셀 웨스트브룩은 최근 몇 년간 꾸준히 자신의 능력을 입증한 또 다른 선수이지만, 폴 조지와 같은 중요한 동료들이 겪은 부상 문제로 인해 최근 시즌은 그 이전 시즌만큼 강하지 않았습니다. 두 선수 모두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면 이번 시즌 막바지에 전력을 회복해 무적의 강호로 거듭날 것이 분명하니 곧 함께 코트에 나설 두 선수를 지켜봐 주세요.

카와이 레너드

비록 최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2연속 우승에 일조한 후 팀을 떠났지만, 케빈 듀란트는 여전 nba 보는 곳 히 리그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입니다. 최근 자유 계약 기간 동안 카이리 어빙과 함께 브루클린 네츠에 합류한 것(4년 1억 6,400만 달러의 최대 계약 체결)과 같은 최근의 움직임을 고려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과거 우승팀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람들이 의문을 제기하고 있지만, 장기적으로 어떻게 될지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으므로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주의 깊게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케니언 마틴

마지막으로 카와이 레너드가 있습니다. 2011년 전체 15순위로 인디애나 페이서스의 지명을 받은 그는 얼마 지나지 않아 샌안토니오 스퍼스로 트레이드되어 커리어가 급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1973/74시즌 텍사스로 연고지를 옮긴 이후 프랜차이즈에 첫 우승을 안겨준 그는 같은 해 파이널 MVP와 2017 MVP를 수상하며 총 5번(2009-2010, 2002-03, 2, 1999-2000, 2014-15)의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습니다. 2018년 자유계약 기간의 극적인 사건으로 스퍼스를 떠난 후 토론토 랩터스와 계약하여 팀을 파이널까지 이끌고 역경을 딛고 우승을 차지한 그는 새로 영입한 LA 클리퍼스와 함께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큰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은 앞으로의 도전을 위해 다시 한 번 트로피를 가져 오기를 희망하며 다시 한 번 경기장을 찾을 것입니다.

결론 요즘 NBA에는 놀라운 재능을 가진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누가 1등을 차지할지 결정하기 어렵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다섯 명의 선수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리그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다른 선수들보다 더 높은 것으로 보이므로 관중이든 이벤트에 베팅하는 데 관심이 있든 여기에서 옵션을 좁히고 즐겨 찾기를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