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시나리오를 살펴보자

다른 시나리오를 살펴 보겠습니다.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 타임, 야구에서의 다섯 번째 이닝, 하키에서의 두 번째 기간을 상상해보십시오. 다음 네 가지 시나리오 중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은 시나리오는 무엇입니까?

Steve Nash 이것은 당신이 엉덩이를 걷어차 줄 수 있다고 믿지 않는 작은 남자입니다. 그러나 Hes 냉담한 Nash는 잃기를 거부하고 그의 마음을 밖으로 놀립니다. 그리고 그는 마지막 두 번째 샷을 치는 것을 즐깁니다. 그렇게하는 동안 지옥 미소를 짓습니다. 그는 지금 36 세에한 걸음을 잃었을지도 모르지만 간신히 그리고, 그의 배에 불은 여전히 타 오르고 있습니다.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Tony Parker입니다. 귀하의 이름이 Eva Longoria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이 사람이 NBA 챔피언과 2007 Finals MVP를 3 번이나 뛰게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Parker는 챔피언십 레벨에서 포인트를 플레이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추가 장비를 가지고 페인트를 칠할 수 있으며, 그 중 최고로 점수를 매길 수 있습니다. 그의 사격 능력은 파보다 약간 낮고 28 년입니다. 이 명단의 노인은 나이가 많다

NBA는 실제로 항상 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않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NBA 그룹이 있는 도시와 주에서 단순히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로스 앤젤레스 또는 보스턴에서 NBA 장비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지만 이제는 캔자스와 미네소타, 노스 캐롤라이나, 네브래스카에서 거대한 공급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곳에!NBA는 거대하고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가이, 숙녀와 아이들은 모두 NBA 스타의 이름과 얼굴에 익숙해지고 있으며 모자, 티셔츠, 유니폼, 심지어는 장치를 포함한 자신의 스포츠 옷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네 옷장에 있는 리복들이야? 콜렉터 아이템 조던이 가능할까? 스포츠는 거대한 조직이고 NBA에게 있어 그 회사는 성장하고 있다.

NBA에서는 특정 상황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베팅을 만듭니다.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은 이러한 경우를 찾으면 반드시 높아질 것입니다.

Johan Kundla는 NBA에서 11 년간 헤드 코치로 일했습니다. 그는 1948-49 년, 1953-1954년 미네 아 폴리스에서 코치로 일했습니다. 그는 1995년 네이 스미스 기념 바구니 공 홀에 선정되었습니다.

이후 벅스는 알신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2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을 추가했고 로버트슨은 벅스를 66-16의 뛰어난 기록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그 다음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를 처분했다. 볼티모어 총알을 뛰어넘어 4경기 연속 휩쓸었다.

나는 Slam Dunk 경연 대회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다른 개념을 가지고 있지만, 나중에 그것들을 보존 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가장 중요한 제안이라고 생각하지만, 가기 전에 Lebron James에게 2009 년 Slam Dunk 경연 대회를 취소 한 것에 대해 전화해야합니다. Lebron, 자리를 떠나 팬들을위한 기회를 얻으십시오. 당신은 첫 번째 줄에있는 것에 너무 과도한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10 장의 카드를 들고 있습니다. Chancey Billups와 같은 모든 unathletic 게이머와 Shaq와 Kevin Garnett와 같은 오래된 타이머 (최소한 분)와 함께 Warriors에서 Singleton은 즉시 길이와 크기로 기여할 수 있습니다. 69 세의 작은 포워드는 Warriors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적인 프로젝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세 명이었다) 2009-2010 시즌에 왜 그가 올해의 명예를 얻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걸음으로 마음대로 림에 올라 66으로 이 리스트에 오른 모든 가드들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에반스가 코트에서의 노력이 없고 성숙하지 못하여 9 개 지역으로 떨어 뜨리는 경향이 있을 때 농구를 일관되게 해칠 수 없기를 원할 때 그는 보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비록 11번 홀에 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서 모리스를 뽑는 것보다 워리어스가 훨씬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동문들과 함께 괜찮은 앞코트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

선정된 상위 10 nba 코치는 Lenny Wilkins, Pat Riley, Jac Ramsay, Don Nelson, John Kundla, Phil Jackson, Red Holzeman, Costs Fitch, Chuck Daly 및 Red Auerbach입니다.

NBA에서 약 1년 후, 인터넷은 이전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에 가입했다. 이 시기에 인터넷은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었지만,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실수 중 하나를 저질렀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박사 J를 필라델피아 76ers에게 간단한 300만 달러에 보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넷스는 22-60의 무서운 기록으로 최고의 NBA 시즌을 마쳤다.

3) 데릭 로즈 – 놀라운 속도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플레이어 Rose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플로터를 자신의 이익에 활용하여 페인트를 완성하는 데 능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