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A R A R A R A R A A A

R A R A R A R A A A A

개요: I. 서론 II. 목표 정의하기 III. 휴식과 충분한 수면 취하기 IV. 일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시간 관리 도구 활용하기
진행 상황 모니터링 및 성공 인식

I. 환영

직장에서 생산성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서 압도당하기 쉽지만, 업무 시간을 생산적이고 유익하며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전략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업무 시간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바람의나라 구버전 떡게 지 생산성 향상 전략을 소개합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1. 목표 설정하기

단기 목표와 장기 목표를 모두 설정하면 매 바람의나라 구버전 떡게 일 또는 매주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어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목표가 너무 높으면 달성하지 못했을 때 실망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달성 가능한 목표인지 확인하세요. 또한 이메일이나 보고서와 같이 정기적으로 처리해야 하는 집안일도 기록해 두면 하루나 한 주 동안 다른 프로젝트가 생기더라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일의 목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목표를 설정해 두면 근무 중에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이나 온라인 게임 등 업무와 전혀 관련이 없는 활동이나 덜 중요한 작업에 방해받지 않고 해야 할 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1. 휴식과 충분한 수면 취하기

과로를 피하고 하루 종일 휴식을 취하고 매일 밤 충분한 수면(최소 7~8시간)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휴식을 취하면 하루 종일 컴퓨터 화면을 바라보느라 지친 눈을 쉬게 하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며, 가능하다면 5~10분이라도 그 시간 동안 걷기 등 가벼운 운동을 하세요! 또한, 더 일찍 일을 시작하여 더 평화로운 수면을 취하면 밤새 양질의 수면을 취한 후 상쾌한 기분이 들 때 나중에 근무 시간 동안 앞에 놓인 힘든 작업을 처리할 수 있도록 정신이 더 잘 준비될 수 있습니다!

  1.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시간 관리 도구를 사용하세요

목표를 설정했다면 어떤 작업을 우선적으로 처리해야 하는지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트렐로나 아사나와 같은 시간 관리 도구를 사용하면 가장 시급하다고 판단되는 작업을 카테고리별로 쉽게 정리한 후 덜 시급한 작업을 나중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미루는 것을 방지하고 다른 작업으로 넘어가기 전에 한 가지 작업이 끝날 때까지 집중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일정 시간 간격으로 미리 설정된 캘린더 알림을 사용하면 알림 팝업이 뜰 때마다 시간이 되었음을 알려주므로 시간표를 몰라 원래 완료하기로 한 일을 잊어버리고 다른 작업으로 넘어갈 일이 없습니다! 진행 상황 모니터링 및 성공 축하 작업이나 목표를 완료한 후에는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그 과정에서 성취를 축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점심시간을 이용해 승리를 축하하되 거기서 멈추지 마세요. 대신 다음 도전 과제로 바로 넘어가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