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N을 사용하면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면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개요:

소개, 1페이지

  1. VPN이란 무엇인가요?
  2. VPN은 얼마나 효과적일까요?
  3. VPN의 장점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강화 제한된 자료에 대한 액세스 4.2 네트워크 스누핑에 대한 보안 4.3 제한된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 4.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4.4 온라인 익명성 향상 4.5 마무리

소개

가상 사설망(VPN)은 온라인에서 데이터와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다른 국가에서 금지된 웹사이트나 콘텐츠(예: 전 세계 특정 지역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Netflix 또는 Hulu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에 액세스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그렇다면 VPN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할까요? 온라인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VPN을 사용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포스팅에서 VPN 사용의 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VPN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가상 사설망(VPN)은 사용자가 원격으로 액세스하려는 대상 네트워크나 웹사이트에 직접 연결하는 대신 연결을 암호화하고 모든 트래픽을 중개 서버를 통해 라우팅함으로써 일반적으로 가정용 컴퓨터나 모바일 장치에서 인터넷을 통해 다른 네트워크에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공용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더라도 모든 통신이 개별 사용자의 디바이스 자체가 아닌 해당 서버에 할당된 동일한 IP 주소에서 발생하는 것처럼 보이므로 사용자의 온라인 행동을 추적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따라서 공용 와이파이 핫스팟을 비롯한 신뢰할 수 없는 연결에서 데이터를 검색하고 다운로드할 때 보안 수준이 한층 더 강화됩니다.

VPN의 프로세스는 무엇인가요?

가상 사설망(VPN)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인터넷의 웹사이트나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자신의 장치와 전 세계 다른 곳에 위치한 외부 서버 사이의 두 지점 사이에 암호화된 연결을 생성합니다. 이 연결을 통해 이동하는 모든 데이터는 강력한 암호화 기술로 암호화되기 때문에 어느 쪽 엔드포인트에서 사용자의 웹 트래픽을 모니터링하더라도 다른 사람이 사용자의 활동을 볼 수 없습니다. 현재 많은 솔루션은 연결 시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 외에도 선택한 제공업체에 따라 위험한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동 보호, 광고 차단 기능, DNS 유출 방지 등의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여 공용 네트워크에 숨어 있는 잠재적 위험에 노출될 걱정 없이 국내 및 해외에서 브라우징하는 동안 안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VPN의 장점
이미 언급했듯이, 가상 사설망을 사용하면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강화, 제한된 웹사이트 및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 네트워크 감시로부터의 보안, 인터넷 검색 시 익명성 향상 등 여러 가지 중요한 이점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각각의 이점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강화: 가상 사설망을 통해 전송되는 모든 데이터가 암호화되어 해커, 멀웨어 및 기타 침입자가 연결된 장치에 보관된 개인 데이터에 액세스하기가 더 어려워지므로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강화는 가상 사설망 도입의 두 가지 중요한 이점입니다. 금지된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 가상 사설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또 다른 큰 장점은 넷플릭스/훌루 등의 스트리밍 서비스와 같이 위치로 인해 차단될 수 있는 특정 웹사이트/서비스에 설정된 지리적 제한을 우회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네트워크 스누핑에 대한 방어 가상 사설망에 의해 생성된 보안 터널을 통해 연결할 경우 사용되는 암호화를 통해 원래의 소스 목적지를 해독할 수 없기 때문에 활동을 관찰하려는 외부 당사자는 어떤 유형의 정보가 전송되는지 알 수 없으므로 감시 문제를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추가적인 보안 계층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익명성의 증가는 원격 서버 연결 시 생성되는 보안 터널을 통해 개인 식별 정보가 전송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가 다양한 웹사이트와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동안 신원 도둑이 사용자의 신원을 알아낼 위험이 낮아 오피 집니다. 결론: 가상 사설망은 더 나은 보안과 개인 정보 보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지리적 제한을 우회할 수 있고, 스파이 활동을 원하는 사람이 사용하기 어려운 강력한 암호화 프로토콜 덕분에 추적이나 감시를 걱정하지 않고 익명으로 인터넷을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또한 일부 제공업체에서 제공하는 추가 기능은 바이러스, DNS 유출 등을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소비자는 항상 안전하다는 사실을 알고 온라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모두 함께 작용하여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