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단 하나의 광고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때 반드시 생각해야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TradeTracker와의 협력은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들의 제휴 기반, 개념 및 조언을 사용하여 Harman Kardon, JBL 및 AKG 레이블에 대한 광범위한 온라인 달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작하는 것을 돕기 위해, 우리는 당신이 어떤 사전 전문 지식이없는 경우에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와 전술을 제공하는 무료 비디오 교육을 집합 적으로 넣어.예를 들어, 당신은 그들의 일반적인 변환 요금이 무엇인지 알아 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야구장은 고소득자의 월별 수수료를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와이어커터는 하이픽을 공유할 때마다 제품 하이퍼링크가 있는 눈길을 끄는 상자를 사용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비평을하고 있다면, 당신은 진정으로 제품을 구입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하고 그것을 확인해야합니다. 그의 웹 사이트인 Swim University는 2021 년에 14만 9,991 달러의 제휴 커미션을 만들었습니다. 해고 직전 몇 달 동안 나는 GreenExamAcademy.com의 첫 번째 노력으로 온라인 기업에서 실험을 해왔습니다. 먼저 저의 300달러 온라인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제휴 마케팅과 관련하여 무엇을 멀리해야하는지에 대한 통찰 오피 력을 제공하고자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제휴 마케팅 성공 사례도 많이 있습니다. 그에 따르면 성공적인 블로그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어야하며 블로그를 수익화하기 위해 여러 가지 수익원을 발견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적어도, 그는 블로깅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돈을 위해서만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그의 블로그를 배우십시오. Instagram, Pinterest 또는 YouTube와 같은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사용하여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Facebook, Twitter, Instagram 및 Pinterest와 같은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순 트래픽을 늘리고 조직의 온라인 프로필을 강화합니다. Hubspot 및 이와 유사한 도구는 마케터가 여러 채널에서 콘텐츠 배포를 조정하고 계획하는 데 도움이됩니다.방문자가 구매를 완료할 수 있는 잠재력만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Kinsta는 관리되는 WordPress, 유틸리티 및 데이터베이스 인터넷 호스팅을 제공하는 호스팅 제공 업체입니다. 클릭 및 커미션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려면 제휴 대시보드 및 웹 사이트 분석을 모니터링하십시오. 교육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심을 갖고 세부 사항을 학습함으로써 실생활에서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그들은 내가 제안한 제품을 사용하고 믿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이것들은 내가 전에 사용했던 제품들이고 내가 한 가지를 성취하는 데 도움을 준 제품들이다. 제품 내에서 확실하지 않고 사람들에게 도움이되지 않는다고 느낀다면, 나는 그것을 판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살펴보면, 고객에게 추천하는 가격이 확실하게 책정되어 고객의 신뢰를 얻을 위험이 없습니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훌륭하게 서사시 게시가 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및 특정 거래로 가득 단순히 청중에.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일하는 PC, 좋은 웹 연결, 그리고 당신의 작은 사업을 성장하기 위해 헌신적 인 시간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휴 링크에서 살 때마다 당신이 단지 수수료를 받는다는 것을 설명하는 제휴 공시를 반드시 포함시켜라. 40 억 6 천만 명의 일반 사용자와 함께 소셜 미디어에서 제휴 웹 마케팅 엔터프라이즈를 운영하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특히 기존 추종자가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우리의 다층 추적은 쿠키 차단을 방지하고 모든 유형의 상황, 채널 및 장치에서 점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100 개 이상의 지역 컨설턴트는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동료 관계를 만들고 육성합니다. 동적, 쿠폰 및 멀티 터치 커미셔닝 도구를 사용하여 커미션을 맞춤으로써 파트너십을 구축하십시오. 제휴 광고는 종종 추천 마케팅과 혼동됩니다. 각 마케팅 유형은 세 번째 이벤트를 사용하여 소매 업체에 총 매출을 올리기 때문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때때로 회원 웹 사이트의 회원 자격을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예를 들어, 피트니스식이 보조제를 홍보하기로 결정하면 구매자를 찾고 어떤면에서든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다른 수직으로 판매하기 위해 수정해야 할 때 – 배관 용품이라고합시다 – 처음부터 시작해야합니다!이것은 많은 노력과 시간이 걸릴 것이고 궁극적으로 당신이 이미 알고 있는 수직에서 당신의 작은 사업에 해를 끼칠 것이다. 제휴 광고는 항상 미개척 상태로 남아 있는 금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