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사 또는 차고가 자동차 치유와 관련된 특정 전문 분야인지 여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정비사 또는 차고가 https://ko.wikipedia.org/wiki/mechanical chuck 고려씰링 자동차 치료와 관련된 특정 분야를 전문으로하는지 여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차고는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개선에 중점을 둡니다. 일부 상점은 특정 유형의 자동차에 집중할 것입니다.이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개선하지만 전문화의 일부로 떨어지지 않으면 가장 효율적인 작업을 수행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있다

다음으로, 자동차 주소에 대한 견적 및 진단을 위해 차고 요금이 청구되는지 확인하십시오.이에 대한 답변은 다양하지만 자동차 정비사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종종 정비사는 차량을 시각적으로 검사하지 않고 자동차 수리가 있는 경우 서 mechanical chuck 고려씰링 비스를 항목별로 분류하여보다 심층적인 분석을 시도합니다

기억하십시오 : 모든 와이어를 동시에 꺼내지 말고 개별적으로 당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른쪽 터미널에서 와이어를 고정하는 동안 혼동을 일으켜 더 많은 자동 복구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DIY-It-Yourself 초보자 램프는 수리 및 유지 보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당신이 손에 자동차 수리 설명서를 가지고있을 수 있는지 확인 많은 사람들이 즉시 차량 작업의 다양 한 부품과 영역을 파악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 매뉴얼을 준비 하는 것은 정말 당신의 모든 원인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제에 대 한 아무것도 모르는 경우, 배울 수 있는 문제에 대 한 조심 하 고 자동차 수리의 과거 사례 매뉴얼은 당신의 소중한 것의 내막을 배우는 열쇠가 될 것이다.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정비사와 함께 추천을 받으십시오. 친구는 추천을 위한 적절한 출처입니다. 좋은 경험을한 사람과 피할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아마도 우승자를 찾을 수 있는 옵션일 것입니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정말 여름이다.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면, 자동차 에어컨의 작동을 확인하고 점검하라. 올 봄에 에어컨을 아직 켜지 않았다면,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은 사람이 없기 때문에 에어컨을 켜라. 창문과 벌레가 이빨에 박힌 채 고속도로를 날아간다.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신체 훈련 교육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매일 자신을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진정으로 직업 사이의 친밀한 이해를 개발하고, 당신이 최고의 자동차 수리점을 걸을 때, 개인은 직원에 의해 환영받는 느낌에 대한 예측되지 않은 비용을 알게됩니다? 깔끔하고 질서 정연한 곳이 될 수 있을까? 그들은 정말 고객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는가? 이것들은 작은 세부사항처럼 들리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그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의 정도에 대한 단서를 줄 것이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다음 주까지 예약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반복 고객을 잘 돌보는 것입니다. 들어가서 정기적으로 오일을 교환하는 고객은 모든 자동차 서비스가 하나의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수행되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을 모르기 때문에 특별한 치료를받지 못합니다. 당신은 단지 목록 중 맨 아래로 가고 좋은 자동차 수리점은 바쁘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올바른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마십시오. 부동액 자동차 수리를 포함하십시오. 수은 이 상승하기 시작할 때 자동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시장의 적절한 비율을 유지하십시오. 종종 50 믹스 수행

좋은 자동차 정비사는 개인에게 서면 견적서를 작성하고 작업을 완료하기 전에 서명을 요구해야합니다, 특히 주요 수리, 엔진 교체 또는 주요 현대화와 관련하여 견적 하이브리드는 다른 자동차 상점에 요금을 청구하여 가격을 비교합니다 다른 상점에 전화를하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조사를 할 수 있습니다 수리점이 자신의 차량에 사용하는 브랜드 및 회사 자료를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중고 트럭이나 SUV를 개발하는 곳을 이미 알고 사용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일부 자동차 상점에서는 일정 기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제공하고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경우이 보증을 유지하십시오.

좋은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가되기 위해서는 자동차에 대한 강력한 기술 지식을 가져야하지만, 또한, 미학의 좋은 감각을 변경 당신처럼 소리? 인내는 직업에서 유행하는 요구 사항입니다. 최종 제품이 완벽한 큰 이벤트에 자동차 시체를 모래로 고정하고 고칠 수 있는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것을 기억하고 우리 자신에게 정직하십시오.

B & M 오키나와 빌의 소유주이자 수석 정비사인 Bill Siekert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 중 일부는 계약하에 운영되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높으며 솔직히 독점권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자동차 지역에서 오일을 더 잘 교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