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보안을 찾기 위해 가장 쉽게 유용한 장소

감시 카메라와 움직임 센서는 주거 소유자가 현재 접근할 수없는 집의 영역을 주시할 수 있도록 함께 작동합니다. 모션 센서는 경보를 울리지 않고 액세스할 수 없는 영역을 만듭니다. 대부분의 카메라에는 이제 모션 감지 기능이 있으며 일부 브랜드에는 열 감지 기능이 있어 열 감지를 감지할 때만 활성화됩니다. 이 성능은 카메라가 바람에 부는 수풀에서 잘못된 경보를 결정하지 않도록 사용됩니다. 각각을 사용하려면 SimpliSafe 기지국과 대화 형 구독이 필요합니다. 카메라는 이번 12 개월 후에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이 시스템과 디지캠 각각에 대한 가격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일부 주택 보안 방법에는 숙련 된 설정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시스템을 설치하고 정리하는 데 회사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많은 DIY 시스템을 포함한 다른 시스템은 자체 설치 및 설정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자취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자세한 지침과 함께 제공되어야하며 종종 설정하기가 간단합니다.프로 설정 및 유지 보수의 편리함을 제외하고는 비용이 많이 들고 기발하지만 신뢰할 수 있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A는 새로운 Ring Alarm Pro 및 이전 Ring Alarm과 함께 제공되는 하단 스테이션을 살펴 봅니다. 가입 계획에 비디오 녹화를 위한 저장소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특히 와이즈와 자취 같은 회사가 그렇게 강력하고 예산 친화적인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때 우리에게 추천하지 않도록 팁을 주어라. 그것은 흡수해야 할 것이 많고, 현재 가정 보안 제공자들은 항상 비교 쇼핑을 쉽게 하지 않는다. 홈 오토메이션은 문을 잠그거나, 온도 조절기를 켜거나, 커피 포트를 시작하는 것과 같은 일상적인 활동을 자동화하기 위해 전문 지식을 활용합니다. 링 카메라가 모니터링되는시기와시기를 결정합니다. 링 알람을 홈 또는 어웨이 모드로 설정하기만 하면 Rapid Response의 숙련된 에이전트가 모니터링을 시작합니다. 신속 대응 요원은 라이브 뷰를 신속하게 검사하고, 개인이 프레임에 있는지 확인하고, 상황에 따라 귀하를 대신하여 개입할 수 있습니다. 어떤 시스템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경보 모니터링 시스템과 같은 확실한 서비스에 대해서도 월별 요금이 부과될 수 있다.

이 가격은 때로는 $ 10에서 $ 65까지 다양하지만 추가 기능을 사용하면 훨씬 더 커질 수 있습니다. Abode는 귀하의 개인 주택을 안전하게 유지해야하는 모든 중요한 장치를 사용할 수 있게합니다. 이사회의 주택 안전 회사는 귀하가 교체, 복원 또는 반환해야하는 경우 자신의 방법과 장비에 대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각 시스템과 품목에 대한 보증 범위를 조사해야 한다.

왜냐하면 길이 범위가 다양하기 때문이다. 와이어 실행이 거의 또는 전혀 염려되지 않기 때문에 무선 메소드를 자체 설치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것은 임대인, 끊임없이 전근하는 사람들, 또는 정전이 일어나기 쉬운 장소들에게 좋다. 신호 간섭 및 배터리 수명이 더 중요할 수 있으며 설정을 DIY하려는 사람들은 합리적인 주택 시스템과 페어링할 계획일 때 기술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강도 시도, 기물 파손, 자동차 절도 및 주택 침입으로 구성되어 알림을 추가로 중요하게 만듭니다. Abode에 대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측면 중 하나는 Abode 거주지 보안 앱이 제3자의 자동화 장치를 추가로 통합했다는 것이다. 색조 조명, Kwikset 자물쇠 및 둥지 온도 조절기는 우리가 가진 옵션 중 일부였습니다. 알렉사는 시스템을 제대로 무장 해제하는 또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우리는 Brinks가 Echo Shows, Fire TV Sticks, Nest Hubs, Apple TV, Chromecast 등과 잘 작동하기 때문에 음성 비서에게 큰 화면에서 우리의 체류 장면을 재생하라고 재미있게 말했습니다. 실제로 Brinks 방법은 119 개의 좋은 가젯을위한 허브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우리는 대부분의 기어 감소를 포함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B.C. 피클랜드의 집 보안 비디오에 의해 침입 시도. 쉽게 다운로드 하 고 설치는 당신이 모든 장치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 심층 다이빙을 탐색하여 도로 안팎에서 최신 경향을 파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