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지 기본 단계에서 제휴 마케팅에 대해 이해해야하는 모든 것을 찾아내는 방법

이 성능 기반 모델은 기업이 데이터 기반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의 주요 측면을 추가로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제휴 데이터 분석에 의해 향상된다. 이러한 방법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회사가 운영하는 타사 게시자 및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 외에도 메시징, 보상 계획 및 시청자 타겟팅을 구현합니다. 고유한 세그먼트와 플랫폼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총판모집 확보한 후에는 제휴 패키지를 분석하여 첨부합니다. 그런 다음 제휴 상품을 광고하고 방문자 소스를 다양 화하여 추가 리드를 생성하는 고품질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먼저 300 달러 온라인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이제,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관해서 무엇을 피해야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자합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물론, 일이 꽤 빨리 일어날 수 있다.

그것이 온라인 기업의 환상적인 요소다.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더라도 당신은 특정 제품에 대한 시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청중에게 좋고, 존재하지 않습니다. 제품 주택 소유자들과 관계를 발전시키는 또 다른 이점은 당신이 더 큰 수수료를 협상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질 수도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제품과 그 뒤에있는 사람들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이는 청중이 구매에 대해 훨씬 더 아늑한 느낌을 갖도록 도와줍니다. 비디오는 마스터하기에 더 복잡한 매체이기 때문에 경쟁이 줄어들고 믿음을 쌓고 눈에 띄기 위해 페르소나에 추가로 의지하게됩니다. 그렇긴 하지만, 만약 당신이 돈이 없거나 가격대가 작은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한다면, 나는 당신이 열광하는 주제를 선택하는 것을 지지한다.

그렇게하면 주제에 대해 50 개 이상의 기사를 쓸 때 지루하거나 틈새 시장을 싫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관심 분야 분석을 수행하는 것은 제휴 기업이 과도한 수입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몇 년 동안 돈을 벌 수 있음을 확인하기 위해 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일입니다. 종종 사람들은 시청자 앞에서 상품을 배치 할 때가되면 소심하게 변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모델 새로운 제휴 제품을 광고 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당신의 팟 캐스트에서 그 제품의 설립자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하지만 청중에게 이런 CTA를 퍼부을 필요는 없다. 데모에서 충분히 값을 매길 수 없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한두 개 이상의 CTA를 통합할 필요도 없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아는 것은 그 방향으로 나아가는 한 걸음이다. 또한, 당신은 아마 당신의 수익을 확장하기 위해 완전히 다른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주로 판매자 사이트에서 떨어 뜨린 트래픽 양을 기반으로 수수료를 계산합니다. 예를 들어 잠재 고객을 평가판 계정을 만들거나 뉴스 레터에 가입하도록 성공적으로 전환한 후에. 또한 콘텐츠 및 뷰어 그룹에 적합한 제조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음을 보장하십시오. 46 억 2 천만 명의 일반 고객을 보유한 소셜 미디어에서 제휴 웹 마케팅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것은 탁월한 선택입니다. 특히 기존 팔로어가 있는 경우 평균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연간 53,000 달러를 벌어 들였고 가장 낮은 계층은 연간 39,000 달러와 가장 높은 73,000 달러를 벌었습니다. 그들은 완전히 다른 마케팅 채널을 통해 제휴 캠페인을 유지하고 제휴 방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기억하고 공유하기가 더 쉬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시청자 수를 늘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의 틈새시장에 있는 사이트에 도달하여 그들을 위해 고품질의 게시물을 작성하도록 제공하라. 그것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주제 내에서 이미 관여 된 시청자를 유혹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두 개의 관련 상품을 비교하고 장점과 단점을 발견하여 청중이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줍니다.온라인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많은 콘텐츠를 만들어야합니다. 당신이 싫어하는 것을 선택하면, 진행이 활발해질 때 누르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다른 많은 제휴 네트워크와 마찬가지로 커미션 총판모집 비용은 주로 제품 및 해당 제품의 판매자에 따라 다릅니다. 제휴사는 추천 고객에게 첫 달부터 매월 지불하는 금액에 대해 200 %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이 수수료는 29 달러에서 299 달러 사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