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 죽었거나 살아 있습니까?

청중이 어디에 있고 특정 플랫폼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그 주위에 광고 계획을 세우십시오. 2012년 초 나이키는 Make It Count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선보였다. 마케팅 캠페인 시작으로 YouTubers Casey Neistat와 Max Joseph이 YouTube 동영상을 시작했습니다. YouTube 동영상은 13 개국 16 개 도시로 이동하기 위해 34,000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현재 미국 거주자의 약 81 %가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대 전화 사용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게 해주는 웹 쇼핑 기능 때문에 소셜 미디어 광고에 유용합니다. 휴대 전화는 구매자가 가격 및 제품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간단하게 획득할 수 있게함으로써 구매 경로를 변경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회사가 추종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상기시키고 업데이트하도록 허용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관상 동맥 심장과 영혼을 가진 것으로 오는 것을 긍정적으로 만들 필요가 있으며, 사람들은 당신을 얼굴없는 회사로 보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YouTube 채널이 프로필 웹 페이지에 채널 소유자의 다른 소셜 계정을 기록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 웹페이지가 주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스타 좋아요 구매 당신의 바이오나 프로필에 보여지는 것에 근거하여 이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질 것인지 당신 자신에게 물어보라. 당신은 당신의 모든 사회적 채널에 걸쳐 일관된 가시적인 모습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가장 즐기는 콘텐츠의 유형을 안정시켜야 하며, 당신이 가장 잘 준비되어 있고 가장 편안하게 만들 수 있다고 느끼는 직물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2022년 소셜 미디어 광고 지출은 약 2,300억 달러에 달했고, 2024년까지 3,00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미국이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소셜 미디어 광고 시장을 유지하고 있는 반면, 다른 나라의 기업가들은 소셜 미디어 관행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이는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 및 콘텐츠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수행 될 수 있으며, 이는 사용하기로 선택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브랜드 이름을 각인시킵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는 이러한 질문에 대답 할 수있는 마케팅 인물을 만드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목표가 3 개 인스타 좋아요 구매 월 이내에 SMM 캠페인의 전환을 15 % 늘리는 것이라면 특정 목표에 반대하는 캠페인의 효과를 측정하는 소셜 미디어 분석 장치를 사용하십시오. 2022 Sprout Social Index TM의 데이터에 따르면 총 판매 전략은 소셜 데이터의 주요 사용 사례입니다. 총 판매 조직과 함께 사회적 통찰력을 공유하면 담당자가 점점 더 많은 디지털 구매자 여행의 맥락에서 더 똑똑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네트워크의 힘을 활용하기 위해 소셜 판매에 대해 추가로 배우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예를 들어 Facebook과 LinkedIn은 사람이 적어도 3 초 동안 비디오를 볼 때보기에 의존합니다. TikTok의 인기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에 이르기까지 비디오는 폭풍에 의해 인터넷을 복용하고 있으므로 전략에 활용할 계획이라면 소셜 비디오 참여 측정 기준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는 유료 소셜 미디어 홍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귀하의 비즈니스가 엄청난 양의 고도로 타겟팅 된 사용자의 입구에있는 것처럼 보이게하기 위해 지불 할 수있는 곳입니다. 캠페인의 성과를 추적하는 것은 캠페인의 성공 또는 실패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적절한 영향력 행사자를 선택하면 완전히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은 귀하의 회사와 상품에 호기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콘텐츠를 만들 때 직면할 수 있는 한계를 파악해야 한다.

예를 들어, 훌륭한 YouTube 채널을 운영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고품질의 동영상을 만들 수있는 도구, 사람, 지식 및 시간이 없으면 모니터에서 무의미한 일이 발생합니다. 당신은 말하는 헤드의 한두 개의 저조한 영화로 YouTube 채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어떤 유형의 광고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지출에서 자금에 대한 수익을 계산해야하며, 당신이 당신의 전략에서 이전에 설정 한 목표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곧 경쟁자 분석을 수행하여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더 잘 인식 할 수 있습니다.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교차 채널 캠페인을 실행하여 고객을 추가로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오늘날 거의 모든 회사에서 운영되므로 갱단에서 눈에 띄는 데 도움이되는 가장자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성장시키기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확보 할 때 고려할 수있는 공간은 소셜 미디어 광고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Pinners의 85 %는 Pinterest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곳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주간 Pinners의 80 %는 플랫폼에서 새로운 모델이나 제품을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그것은 단지 훌륭한 발견 도구일 뿐만 아니라, 제조업자들이 시각적 이야기를 통해 그들의 이야기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승강장이 들어섰다